Efinix®,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으로 Andrew Girardi 합류

Girardi, 유럽 및 미주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5년 이상의 반도체 경험 제공

2023-01-18 16:15 출처: Efinix Inc.

Andrew Girardi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프로그램 가능한 제품 플랫폼 및 기술 분야의 혁신 기업인 Efinix®는 Andrew Girardi가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으로 회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Girardi는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뿐만 아니라 미주 지역의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팀을 이끌게 된다. Girardi는 반도체 업계에서 25년 이상 근무하는 동안 Xilinx, NVIDIA, Microsemi 및 Lattice Semiconductor에서 핵심 직책을 맡아 전 세계 비즈니스 관리 팀을 이끌었으며 비즈니스 이니셔티브 및 가격 전략을 담당했다.

Efinix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겸 사장인 Sammy Cheung은 “Andrew가 Efinix에 합류하기로 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성공을 위한 효율성과 빠른 시간에 대한 우리의 메시지가 고객에게 계속해서 반향을 일으키면서 우리는 전례 없는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 EMEA와 미주 지역에 대한 Andrew의 지도와 집중은 우리가 해당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획기적인 기술로 꾸준한 견인력을 확보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finix에 합류하기 전에 Girardi는 Flip Electronics의 영업 부사장으로 OEM 팀을 이끌고 기록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그는 미국육군사관학교(United States Military Academy at West Point)에서 이학사 학위를, 보스턴 대학(Boston University)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Efinix의 마케팅 부사장인 Mark Oliver는 “Andrew는 영업 부사장으로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제공한다. 급성장하는 고객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이 EMEA와 미주 지역의 폭발적인 증가에 대응하도록 하는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인프라 구축에 그의 통찰력과 지침이 Efinix가 해당 시장에서 경험하고 있는 급속한 성장을 이어가는 데 핵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finix 개요

Efinix®는 프로그래머블 제품의 혁신 기업으로 주류 시장의 응용 제품을 위한 고성능 Titanium FPGA 실리콘 플랫폼의 저전력 및 재구성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Efinix FPGA는 기존 FPGA 기술에 비해 전력, 성능 및 면적 이점을 제공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고 출시 기간을 단축한다. 티타늄 장치는 35K~1M 논리소자를 제공하는 다양한 소형 폼팩터, 저전력을 자랑하며 대량 생산을 통해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Efinity® 통합 개발 환경은 RTL에서 비트스트림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형태의 FPGA 설계 제품군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efinixinc.com)를 참조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181695/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