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자이라,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2023년 첫 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이어 푸자이라 슈팅 클럽(Fujairah Shooting Club)은 푸자이라 마운틴 슈팅 챔피언십(Fujairah Mountain Shooting Championship, FMSC)을 다시 개최하고, 둘째 버전을 위한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비교 불가한 이 도전적인 스포츠 행사는 2025년 2월에 푸자이라 왕세자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하마드 알 샤르키(His Highness Sheikh Mohammed bin Hamad Al Sharqi)의 후원 하에 다시 개최된다.
2025년 2월 1일부터 8일까지 아랍에미리트 푸자이라의 디바에서 열리는 이 챔피언십에서는 도전적인 레이아웃과 유쾌한 부대 행사, 에미레이트의 자연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다. 2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메인 챔피언십은 240개의 클레이로 진행되는 슈퍼 스포팅(Super Sporting)과 총상금 미화 30만달러, 플래시 클레이 100개에 상금 5만달러가 걸려 있다.
FMSC 2025의 예선 대회는 2월 1일부터 4일까지 열리며, 4개 부문에서 총상금 4만달러가 걸린 50개 클레이의 잉글리시 스포팅(English Sporting)이 치러진다. 개막식은 2월 4일에 열리며, 시상식은 2025년 2월 8일로 예정되어 있다.
메인 챔피언십에는 24개의 스탠드에 각 6개의 머신이 설치되고 10개의 타겟이 나오며, 단식 및 복식으로 진행된다. 4일간의 코스에서 240개의 타겟이 설정되고, 매일 60개의 타겟을 처리하며, 참가자들은 6인 1조로 팀을 구성하여 대회 기간 내내 경쟁하게 된다.
FMSC 이사 사이프 알 자흐미(Saif Al Zahmi)는 “푸자이라 왕세자 셰이크 모하메드 빈 하마드 알 샤르키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FMSC는 이 지역의 풍부한 사냥 전통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그 오랜 유산을 기념한다”며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2025년 2월 새 단장을 마친 대회의 재개최를 알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더욱이 FMSC는 100만 아랍에미리트디르함(AED)이 넘는 상금과 이 지역의 활기찬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독특한 스포츠”라며 “흥미진진한 부대 행사와 함께 하는 이 대회는 유쾌한 경험을 약속하는 동시에, 100% 천연 생분해성 탄환과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친환경 클레이 타겟을 사용해 환경을 존중한다”고 덧붙였다.
2025년 에디션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2월 1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풀 슈팅(Pool Shoots) 및 잉글리시 스포츠와 같은 부대 행사이다. 또한 이번 최신 에디션의 챔피언십은 전국 스포팅 클레이 협회(National Sporting Clays Association)와 클레이 피전 슈팅 협회(Clay Pigeon Shooting Association)의 후원으로 개최되며, 유명 잉글리시 스포팅 사격선수이자 여러 차례 세계 및 유럽 클레이 사격 챔피언을 거머쥔 조지 디그위드 MBE(George Digweed MBE), 필 그레이(Phil Gray), 에미리트 스포팅 사격선수이자 올림픽 5회 참가자인 사이프 빈 푸타이스(Saif Bin Futtais)가 홍보대사로 참여한다.
웹사이트: fmsc.ae
뉴스 제공: AETOSWir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