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와이어)--원텍(대표 김종원·김정현)이 자사의 대표 피부 미용 의료기기인 ‘올리지오(Oligio)’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피부리프팅기기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를 직접 구매하고 소비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엄격하고 공정하게 선호도를 조사해 선정하는 상으로 5일(목)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시상식이 진행됐다.
올해는 45만 명 이상이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올리지오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브랜드의 뛰어난 기술력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긍정적인 입소문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올리지오는 2020년 6월 출시된 모노폴라 고주파(Monopolar RF) 방식의 피부 미용 의료기기로, 빠른 회복으로 즉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지난 4년간 누적 판매량 1700대를 넘어선 원텍의 ‘효자 상품’ 올리지오는 특히 태국 시장에서 올해 2월에 인증을 획득한 뒤 반 년만에 누적 판매량 200대를 돌파하는 등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원텍은 최근 브라질 ANVISA 인증을 획득한 ‘올리지오X’를 비롯해 ‘올리지오’, ‘올리지오 키스’, ‘피코케어 마제스티’ 세 기기에 대한 인도네시아 인증을 획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