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 알리익스프레스 특별 캐시백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해외 직구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 시즌오프 여름 세일을 위한 특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시즌오프 여름 세일은 여름에서 가을로 전환되는 시점에 열리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최대 70%의 할인, 공식 프로모션 코드, 한국 신용카드 결제 할인과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8월 19일(월) 오전 12시부터 25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알리익스프레스’ 특별 캐시백 이벤트는 샵백을 경유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결제 시, 최대 11%의 캐시백을 적립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최대 $40의 샵백 단독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샵백을 처음 사용하는 유저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만원 이상 쇼핑 시, 1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며, 샵백 기존 멤버가 7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의 선착순 보너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KB국민 Visa 카드 등록 및 해당 카드로 USD 외화 결제 시, 추가 5%의 보너스 캐시백(최대 6만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혜택은 샵백코리아에서 확인 가능하다(https://www.shopback.co.kr/campaign-aliexpress-onsite-web).
해외 직구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는 천억 페스타, 알급날 프로모션, 브랜드데이, 천원딜 등 여러 이벤트와 가성비 있는 제품들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샵백을 경유하면 샵백 캐시백까지 중복으로 혜택을 챙길 수 있어 알뜰한 쇼핑을 원하는 쇼핑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시즌오프 여름 세일에 맞춰 유저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더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더위 속에서도 가을맞이를 준비하고 있는 쇼핑객들이 보다 가성비 있고 가치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지난해 말 100만 건을 돌파했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줌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 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샵백코리아는 지마켓, 롯데온,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의 국내외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디지털과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배민B마트’, ‘뷰티컬리’, ‘야놀자’ 등을 입점시키는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소개
샵백(ShopBack)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두의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돼 현재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샵백 그룹(ShopBack Group)은 누적 3억6000달러의 시리즈F 투자를 유치했으며, 연간 37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샵백 그룹은 2025년 IPO를 준비하고 있다.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2023년 12월 앱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