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X 데일리샷, 추사50 CS 나노 마신 에디션
서울--(뉴스와이어)--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대표: 손제호)가 국내 1위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데일리샷(대표: 김민욱)과 함께 ‘추사50 CS 나노 마신 에디션(예산사과와인, 대표: 정제민)’을 출시한다.
‘추사50 CS 나노 마신 에디션’은 한중월야 작가의 인기 웹소설 ‘나노 마신’과 예산사과와인의 대표 주류 브랜드 ‘추사’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추사 최초의 50도 증류주이다.
‘나노 마신’은 ‘대한민국 웹소설 공모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문피아 대표 퓨전 무협 소설로, 천마신교의 서열 최하위 소교주 후보 천여운이 몸속에 주입된 나노 머신을 통해 무림 최고수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렸다. 웹툰으로도 제작돼 네이버웹툰에서 목요웹툰으로 인기리에 연재 중이다.
‘추사50 CS 나노 마신 에디션’은 사과를 발효시키고 증류한 원주를 프렌치 오크통에 첫 번째 숙성한 후, 포르투갈 포트와인 오크통으로 마무리하는 방식으로 한정 수량만 생산돼 오직 데일리샷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판매된다. 사전 예약 기간은 7월 4일부터 6일까지이다.
예산사과와인이 최하위 소교주 후보에서 일취월장 성장하는 천여운의 스토리가 위스키, 브랜디 등 증류주의 변방인 우리나라에서 첫 발자국을 떼고 있는 ‘추사’와 닮아, ‘추사, 스토리를 담다’라는 슬로건 하에 특별한 에디션을 완성했다.
에디션 출시에 맞춰 문피아는 데일리샷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 예약 기간 문피아에서는 ‘나노 마신’을 비롯해 ‘마신 강림’, ‘괴력 난신’ 등 한중월야 작가의 대표작 5편의 총 250화를 무료로 감상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추사50 CS 나노 마신 에디션’ 구매자 전원에게 문피아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골드를 제공하며, 데일리샷에 신규 가입하는 문피아 독자들에게는 데일리샷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문피아 사이트(www.munp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피아 소개
문피아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는 웹소설 플랫폼이다. 2002년 국내 최초 장르소설 커뮤니티로 시작해 2013년 정식 사이트를 오픈했다. 무료연재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작품을 연재할 수 있고, 반응에 따라 유료연재로 넘어가는 등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