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스 파이낸셜 그룹, 2026년 만기 3.875% 고정금리 선순위 무담보채권 7억5000만유로 및 2029년 만기 4.000% 고정금리 선순위 무담보채권 5억유로 발행 가격 발표

2024-04-17 17:25 출처: Jefferies Financial Group Inc. (뉴욕증권거래소 JEF)
뉴욕--(뉴스와이어)--2024년 4월 9일 제프리스 파이낸셜 그룹(Jefferies Financial Group Inc.)(뉴욕증권거래소: JEF)(이하 ‘JFG’)이 2026년 만기 총 원금 7억5000만유로 규모의 3.875% 고정금리 선순위 무담보 채권(이하 ‘2026 채권’) 및 2029년 만기 총 원금 5억유로의 4.000% 고정금리 선순위 무담보 채권(이하 ‘2029 채권’, 2026 채권과 총칭하여 ‘채권’) 각각을 자사의 유로 중기 채권 프로그램(Euro Medium Term Note Program)에 따라 발행했다. 2026 채권은 2026년 4월 16일에, 2029 채권은 2029년 4월 16일에 만기가 도래한다. 채권은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될 경우 2024년 4월 16일에 결제(settle)가 예상된다. JFG는 채권 발행을 통해 얻은 순 수익금을 일반적인 기업 목적에 사용할 의도를 가지고 있다.

본 채권은 개정된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등록되지 않을 것이며, 등록 또는 등록 요건의 적용 면제가 없을 경우 미국에서 제공 또는 판매해서는 안 된다. 이 보도자료는 채권 매도 제안이나 매수 제안 권유를 구성하지 않으며, 향후에도 마찬가지이다.

제프리스 파이낸셜 그룹 소개

JFG는 자문, 영업 및 거래, 리서치, 자산 관리 서비스 등 본격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투자은행 및 자본 시장 회사이다. 전 세계 40개 이상의 지사를 통해 투자자, 기업, 정부에 인사이트와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33년 증권법(개정) 27A절 및 1934년 증권거래소법 21E절의 세이프하버 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미래예측진술에는 미래에 대한 진술과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이 포함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일반적으로 ‘믿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일 수 있다’, ‘의도하다’, ‘전망하다’, ‘~일지도 모른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계획하다’, ‘~일 것이다’ 및 기타 유사한 단어와 표현으로 식별되며, 시간이 지나면서 변경될 수 있는 수많은 가정, 위험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미래예측진술에는 매출, 수익, 운영, 계약 및 기타 결과에 대한 믿음, 목표, 의도 및 기대치가 포함될 수 있으며, 미래 성과, 계획 및 목표에 대한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에는 향후 비즈니스 및 제품 개발을 위한 전략과 관련된 진술도 포함된다. 미래예측진술은 작성된 문서의 날짜를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당사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그렇게 할 책임도 없다. 또한 미래예측진술은 그 성격상 불확실한 미래 사건에 대한 당사의 믿음만을 나타내므로, 실제 실적 또는 결과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표시된 예상 실적 또는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실적 또는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의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 요인을 포함한 중요한 요소에 관한 정보는 당사가 SEC에 제출하는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미래예측진술은 당사가 SEC에 제출하는 보고서와 함께 읽고 해석해야 한다. 과거의 성과가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닐 수 있다. 투자 유형에 따라 위험도도 달라진다. 따라서 특정 투자 또는 투자 전략의 미래 성과가 수익성이 있거나 해당하는 표시된 성과의 수준과 동일할 것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