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스틱형 SSD ‘Tube T31’ 전국 일렉트로마트 입점 판매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전지점에서 4월 2일부터 판매 개시
다양한 디바이스 호환, 간편한 사용 편의성 등 가성비 제품으로 인기
빠른 속도와 발열 간의 균형을 맞춰 안정적인 성능 유지

2024-04-02 09:00 출처: 도우정보

USB 스틱형 SSD ‘SK하이닉스 Tube T31’

서울--(뉴스와이어)--SK하이닉스의 국내 공식 대리점 도우정보(대표 조기수)는 SK하이닉스의 최신 스틱형 SSD 제품인 ‘튜브(Tube) T31’(이하 T31)을 전국 일렉트로마트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고 2일 발표했다.

T31은 지난 1월 출시해 편리한 휴대성과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시장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USB 스틱형 SSD다. 이 제품은 PlayStation 5, Xbox 등의 게임 콘솔뿐만 아니라 Windows, Mac OS를 지원하는 PC, 노트북, TV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호환되는 USB-A 타입 연결단자를 채택하고 있으며, USB 3.2 Gen2 인터페이스에서 최대 10기가비트(10Gbps)의 동작 속도를 지원한다. 이는 1GB 크기의 파일을 1초 만에 옮길 수 있는 속도로, 스틱형 SSD에서는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이다.

특히 빠른 데이터 이동이 야기하는 발열을 안정적으로 관리하면서도 데이터 저장 속도를 최상으로 유지하는 밸런스 기술을 통해 빠른 속도에도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준다.

또 T31은 34g의 초경량, 초소형 사이즈에 기존 외장 SSD와 달리 별도의 연결용 케이블이 필요 없어 사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도우정보는 Tube T31은 뛰어난 속도, 휴대성, 호환성, 그리고 내구성을 갖춘 스틱형 SSD로,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면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인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들이 SK하이닉스 SSD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31은 현재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전 지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일로부터 3년간 보증이 제공된다.

도우정보 소개

도우정보는 1999년 PC 부품 유통 사업을 시작해 오늘에 이르는 동안 다양한 스토리지 제품군의 공급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고용량 스토리지는 물론, 고도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요구하는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까지 최적의 솔루션을 대한민국 전역에 공급하고 있다. 2010년 글로벌 저장장치 제조사인 Western Digital과 공식 총판계약, 2020년 SK하이닉스와 공식 대리점 계약 등 국내외 정상급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기술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통해 업계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