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캡슐세제 유통채널 본격 확대

세탁세제 비트, 캡슐세제 판매처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확대
농협 하나로마트 이어 오는 4월 1일부터 이마트에서도 판매 시작
GS샵 통해 TV홈쇼핑 성공적 론칭… 유통채널 다각화로 소비자 접점 강화

2024-04-01 10:48 출처: 라이온코리아

비트 전속모델 조정석(사진: 라이온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라이온코리아의 국민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캡슐세제의 유통채널을 본격 확대한다고 밝혔다.

‘비트 캡슐세제’는 강력한 세척력과 가벼운 무게, 계량이 필요 없는 간편한 사용 방식, 업그레이드된 품질과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시장에 빠르게 정착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비트 캡슐세제는 큰 인기를 끌며 지난 1월 농협 하나로마트 입점과 3월 GS샵을 통해 TV홈쇼핑에 진출했으며, 전국 이마트에서도 4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한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오는 4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비트 캡슐세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트 측은 지난달 TV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한데 이어 2차 특별 방송까지 기획하며 비트 캡슐세제가 소비자들에게 간편한 빨래 습관 경험을 성공적으로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트는 지난해 10월 세탁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주는 캡슐세제 ‘포인원(4-in-1)’을 출시한데 이어 소취 기능을 강화한 ‘실내건조’를 시장에 선보이며 간편한 빨래 습관을 위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