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독립적인 다분야 전문 서비스 기업인 앤더슨(Andersen)이 글로벌 가치평가 업무 개시를 발표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가치평가 서비스 제공 지역을 유럽 전역의 16개국 이상으로 확대했다. 지난 12개월 동안에만 유럽에 무려 14개의 새로운 그룹을 추가했다.
앤더슨의 글로벌 가치평가팀은 기업, 펀드, 고액 자산가 및 패밀리 오피스와 협력하여 세금, 재무 보고 및 거래 자문 목적을 위해 기업, 유무형 자산, 복잡한 증권의 가치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앤더슨의 고객은 전 세계 다양한 산업에 걸쳐 가치평가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가지고 있다.
앤더슨의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마크 L. 보사츠(Mark L. Vorsatz)는 “가치평가는 앤더슨의 중요한 성장 분야이며, 유럽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다. 우리는 고객이 어디에서 사업을 영위하든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글로벌 가치평가 업무를 확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앤더슨은 2022년 루마니아, 2023년 초 영국에서 가치평가 기능을 추가하면서 가치평가 플랫폼의 전략적 개발을 시작했다. 앤더슨은 작년 가을 향후 2년 내에 세계 5대 가치평가 회사로 도약한다는 목표로 글로벌 가치평가 업무를 공식 개시했다.
앤더슨의 글로벌 가치평가 업무 부문 이사 시드 루켄바흐(Sid Luckenbach)는 “우리가 앤더슨 플랫폼을 유럽 전역으로 확장한 것은 어디서 사업을 영위하든지 업계 최고 수준의 독립적인 가치평가 리소스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다”며 “당사의 가치평가 전문가는 독립적이며 업계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공통적으로 우수성을 향한 집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제 앤더슨은 업계 최고 수준의 팀과 협력 계약을 맺고 최근 전 세계의 핵심 인재를 영입하는 등 유럽 전역에서 종합적인 평가 역량을 갖추게 되었다. 최근 앤더슨의 글로벌 가치평가 업무에 추가된 유럽 회사들은 다음과 같다.
· 엔콘 컨설팅(Encon Consulting)(알바니아) - 엔콘 컨설팅은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비즈니스 전략, 부동산, 시장 조사, 타당성 연구, 종합 비즈니스 가치평가 등 광범위한 가치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위젠(WIZEN)(에스토니아) - 독립 비즈니스 자문사인 위젠은 중소기업과 협력하여 가치평가, 인수합병, 재무 실사, 자본 조달, 전략적 매각 준비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 네우보아(Neuvoa)(핀란드) - 헬싱키에서 운영되는 네우보아 어드바이저스(Neuvoa Advisors)는 인수합병, 구조 및 소유권 계약, 자본 약정 및 금융, 실사를 위한 일련의 가치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소르젬 이밸류에이션(Sorgem Evaluation)(프랑스) - 소르젬 이밸류에이션은 럭셔리 및 소비재, 교육, 금융 서비스 및 부동산, 헬스케어, 교통, 미디어,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 아메리칸 어프레이절(American Appraisal)(그리스) - 아테네에 본사를 둔 아메리칸 어프레이절(헬라스)(American Appraisal (Hellas) Limited)은 그리스, 키프로스, 발칸 지역 고객을 위한 가치평가, 부동산 자문, 펀드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전문으로 한다.
· NTC(헝가리) - 부다페스트에 본사를 둔 NTC는 가치평가뿐만 아니라 재무 및 회계 컨설팅을 전문으로 한다.
· 콘탁트(Kontakt)(아이슬란드) - 콘탁트는 레이캬비크에 본사를 둔 기업 금융 및 M&A 자문사로, 개인 기업 소유주와 투자자에게 성장 및 출구 전략에 대한 독립적이고 공정한 자문을 제공한다.
· 앤더슨 인 이탈리아(Andersen in Italy)(이탈리아) - 콘티 앤 파트너스(Conti & Partners)의 전임 매니징 파트너였던 세자레 콘티(Cesare Conti)가 밀라노에서 앤더슨의 파트너로 합류하여 숙련된 전문가 팀을 이끌게 되었다. 기업 금융 자문(Corporate Finance Advisory)이라는 새로운 실무 그룹이 비즈니스 및 부동산 가치평가, M&A 자문, 거래 구조 및 실사, 부채 자문, 재무 리스크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에이로엑스퍼츠(Eiroeksperts)(라트비아) - 부동산, 동산과 비즈니스 및 무형 자산을 아우르는 모든 범위의 가치평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 얼라이언스 밸류에이션스(Alliance Valuations)(리투아니아) - 빌뉴스에 본사를 둔 얼라이언스 밸류에이션스는 부동산, 자산 및 비즈니스 평가 회사로 리투아니아 전역의 기업에 종합적인 평가 지원을 제공한다.
· 칼리지엄 어드바이저스(Collegium Advisors)(네덜란드) - 로테르담에 본사를 둔 칼리지엄은 전 세계 고객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적인 기업 재무 및 가치평가 자문사이다.
· 에버콥(Evercorp)(노르웨이) - 오슬로에 본사를 둔 에버콥은 비즈니스 및 부서 매각, 인수, 재무 모델링, 재무 실사 등 다양한 가치평가 및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 앤더슨 인 스페인(Andersen in Spain)(스페인) - 루이스 마르틴 기라도(Luis Martín Guirado)와 다니엘 안켈라(Daniel Anquela)가 마드리드 앤더슨 사무소에 합류해 기업 가치평가, 포트폴리오 가치평가, 구조조정 가치평가뿐만 아니라 분쟁 및 청구, 유무형 자산 평가 등의 분야에서 기업 금융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 스위스 이코노믹스(Swiss Economics)(스위스) - 취리히에 본사를 둔 스위스 이코노믹스는 고객에게 현금 흐름 분석, 자본 비용 평가, 영향 정량화 등의 가치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앤더슨의 유럽 지역 공동 이사인 안드레아 데 베키(Andrea De Vecchi)는 “세무, 법률 및 가치평가는 복잡한 분야이지만 이제 우리는 유럽 지역과 유럽을 넘어선 지역에서도 원활하게 이 분야들을 통합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당사의 전문가들은 심층적인 사안별, 관할권별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동시에 여러 부서와 분야에 걸쳐 고객을 위한 큰 그림에 집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앤더슨은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 등 전 세계 25여 개국에서 글로벌 가치평가 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앤더슨 소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 법률 및 가치평가 전문가로 구성되어 법적으로 분리된 독립 회원사들의 국제 협회이다. 미국 멤버 회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만5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425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