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연말을 설레게 만들어 줄 ‘윈터 원더랜드’ 팝업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2월 9일부터 25일까지 삼성역 코엑스 K POP 스퀘어에서 연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 줄 브랜드 공간인 ‘윈터 원더랜드’ 팝업을 운영한다.
네스프레소는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하는 환상적인 공간인 윈터 원더랜드 팝업에서 다채로운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입구에 들어서면 ‘Make Your Secret Code(나만의 비밀 코드 찾기)’ 프로그램을 통해 내 취향 코드에 맞는 버츄오 커피를 추천받을 수 있다. 추천받은 커피는 네스프레소만의 독자적인 버츄오 바코드 브루잉으로 추출되며, 아이스 또는 따뜻한 커피로 현장에서 시음해 볼 수 있다.
또 연말의 설렘을 배가하는 윈터 원더랜드의 포토존은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와 스노볼을 연상시키는 공간으로, 인스타그래머블 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포토존을 포함해, 네스프레소 윈터 원더랜드 팝업에서의 경험을 사진과 함께 소셜 미디어(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홀리데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이번 윈터 원더랜드 팝업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기프트엑스)’와 협업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고객 대상으로 더 특별해진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이하 GiftX)는 배송 상품에 체험 서비스를 결합한 형태의 선물 서비스로, 단순히 상품을 선물하는 것을 넘어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GiftX에서 네스프레소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윈터 원더랜드 방문을 예약할 수 있으며, 이색적인 커피 체험과 함께 현장에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GiftX를 통해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달콤한 솜사탕과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가 만나 이색적인 맛을 선사하는 ‘Snowy Coffee’를 맛볼 수 있는 특별 체험권 그리고 미니 사이즈의 카카오 프렌즈 키링을 증정한다. 특히 버츄오 팝 머신을 구매하고 윈터 원더랜드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한정판 ‘윈터 원더 스노볼’을 선물로 제공한다.
잊지 못할 버츄오 커피와 환상적인 연말 홀리데이 무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네스프레소 윈터 원더랜드 팝업은 12월 9~25일 평일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은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소개
최상의 품질로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 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전 세계 18개국 14만명이 넘는 농부와 협력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 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 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꾸준히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이에 2022년 네스프레소는 높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전 세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네스프레소는 스위스 브베(Vevey)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74개국에 791개 부티크(2022년 기준)를 운영하고 있고 약 1만30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네스프레소 기업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