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형 고급 매장 ‘에스콰이아 하우스’ 최초 오픈
에스콰이아 하우스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에스콰이아의 대표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고급스러운 무드의 인테리어를 통해 차별화된 분위기를 제공한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에스콰이아의 향상된 고객서비스와 제품, 공간의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슈즈와 백의 피팅이 수월할 수 있도록 여유 공간을 확보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최적화된 동선으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제품은 모던 클래식과 컨템포러리가 공존하면서 라이프 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2023년 FW 신상품으로 제안한다.
에스콰이아 하우스의 첫 번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특별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 구매고객에게는 스카프를 선착순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악어가죽 핸드백을 증정한다.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50년 전 에스콰이아의 장인이 제작한 명품 핸드백을 그대로 재현한 아이코닉한 제품을 전시하며 이 제품은 스페셜 오더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62년의 전통을 가진 K-제화 브랜드의 선두주자인 에스콰이아는 배우 홍수현을 새로운 시즌 모델로 발탁하며 세련되면서도 신선한 매력의 FW 컬렉션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