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 네트워크 방화벽에 대한 2023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에서 커스터머스 초이스로 선정

힐스톤 네트웍스는 2023년 네트워크 감지 및 대응에 대한 고객의 소리에서 강력한 성과자(Strong Performer)로 선정된 것 외에도 1년 연속 4년 동안 네트워크 방화벽에서 커스터머스 초이스로 선정됐다

2023-06-08 11:55 출처: Hillstone Networks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는 오늘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 ‘고객의 소리(Voice of the Customer)’ 보고서 2건에 힐스톤이 포함됐다고 발표했다. 힐스톤은 네트워크 방화벽 분야에서 커스터머스 초이스(Customers' Choice)로 새로이 출시한 네트워크 감지 및 대응(Network Detection and Response, NDR) 솔루션 분야에서 강력한 성과자로 선정됐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커스터머스 초이스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구현 또는 사용한 경험이 있는 최종 사용자 전문가의 자발적이고 검증된 피드백과 평가를 기반으로 한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팀 리우(Tim Liu) 공동 창립자 겸 최고 기술 책임자는 “고객들은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사이버 보안 환경에서 전 세계 2만6000개 이상의 기업에 적용 범위, 제어 및 통합을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통합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확고한 노력을 언급하고 인정했다. 우리는 고객의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사이버 보안의 경계를 혁신하고 확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주요 하이라이트

NDR:

· 힐스톤 네트웍스는 2023년 3월 현재 25건의 리뷰를 기반으로 사용자로부터 100% ‘추천 의향’ 등급을 받았다.

· 설문 조사에 참여한 힐스톤 사용자의 92%가 회사에 별 5개 중 5개를 매겼다.

· 힐스톤 네트웍스의 지원 경험은 25건의 리뷰를 기준으로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다.

· 힐스톤 네트웍스의 제품 기능은 24건의 리뷰를 기반으로 5점 만점에 5점을 받았다.

네트워크 방화벽:

· 힐스톤 네트웍스는 2023년 3월 현재 107건의 리뷰를 기준으로 사용자로부터 99%의 ‘추천 의향’ 등급을 받았다.

· 설문 조사에 참여한 힐스톤 사용자의 84%가 회사에 별 5개 중 5개를 매겼다.

· 힐스톤 네트웍스의 지원 경험은 102건의 리뷰를 기준으로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다.

· 힐스톤 네트웍스의 제품 기능은 101건의 리뷰를 기준으로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다.

가트너, 네트워크 방화벽에 대한 고객의 소리(Voice of the Customer for Network Firewalls), 동료 기여자, 2023년 5월 31일

가트너, 네트워크 감지 및 대응에 대한 고객의 소리(Voice of the Customer for Network Detection and Response), 동료 기여자, 2023년 5월 29일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 소개

가트너 및 피어 인사이트는 가트너(Gartner, Inc.) 및/또는 계열사의 상표이다. 판권 소유.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콘텐츠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개별적이 최종 사용자의 의견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되고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견해를 대변하지도 않는다. 가트너는 이 콘텐츠에 묘사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이 콘텐츠와 관련해 콘텐츠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어떤 보증도 하지 않는다.

힐스톤 네트웍스 소개

힐스톤 네트웍스의 통합 사이버 보안 접근 방식은 전 세계 26,000개 이상의 기업에 안전한 디지털 전환을 위한 적용 범위, 제어 및 통합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hillstonenet.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