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BEEF ASIA: ‘Nice To Beef You’ 프로그램, 202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2023-06-08 10:00 출처: EU BEEF ASIA

EU BEEF ASIA: ‘Nice To Beef You’ 프로그램, 2023 서울국제식품박람회 참가(사진 제공:©EUBEEFASIA)

마드리드--(뉴스와이어)--EU BEEF ASIA: ‘Nice To Beef You’ 프로그램이 한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국제 식품전시회 중 하나인 202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했다.

EU BEEF ASIA: ‘Nice To Beef You’는 유럽 연합에서 자금을 지원받아 진행 중인 프로젝트로, 양질의 유럽 소고기에 대한 정보를 홍보하고 공유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소고기 생산 및 대표자 협회로 손꼽히는 스페인의 프로바쿠노(PROVACUNO)와 이탈리아의 아쏘카르니(ASSOCARNI)에 의해 조직됐다. 주로 아시아 시장에서 고품질의 유럽 소고기에 대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스페인과 이탈리아에서 온 유럽 소고기의 가시성과 시장 점유율을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EU BEEF ASIA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2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했다. 그뿐만 아니라 유명한 유럽의 셰프들을 초청해 현장에서 요리쇼를 선보이고 직접 유럽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유익하고 매력적인 두 개의 세미나도 진행했다.

첫 번째 세미나는 프로바쿠노를 주축으로 5월 29일 월요일 18시 30분부터 21시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됐으며, 두 번째 세미나는 아쏘카르니를 주축으로 5월 31일 수요일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High Street Italia)에서 16시부터 18시에 진행됐다.

EU BEEF ASIA는 두 세미나를 통해 참석자 모두가 유럽 소고기의 품질과 가치에 대해 직접 몸소 체험하고 더 많이 알아가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기간 킨텍스 4F-801 부스에서는 B2B 미팅도 진행됐다. 이를 통해 유럽 소고기 산업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협회인 프로바쿠노와 아쏘카르니와 직접 미팅의 기회를 제공했다.

EU BEEF ASIA는 이벤트 및 세미나 일정을 통해 식품 산업 전문가를 초대할 수 있어 영광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업계의 다른 전문가들과 교류하고 소고기 산업에 관한 최신 동향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자세한 내용은 검색 창에 ‘Nice To Beef You’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EU BEEF ASIA 소개

EU-BEEF ASIA의 ‘Nice to Beef You’는 유럽 연합이 후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럽의 질 좋은 쇠고기에 대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특히 이 캠페인은 가장 중요한 유럽 쇠고기 생산 및 대표 협회 소속인 스페인의 PROVACUNO와 이탈리아의 ASSOCARNI에서 주관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