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 버스터스, 인도·호주에도 20개 매장 개설 추진

말파니 그룹, 나이트아울 엔터테인먼트 그룹과 국제 프랜차이즈 파트너십 체결 발표

2023-06-07 14:26 출처: 데이브 & 버스터스 (나스닥 PLAY)
댈러스--(뉴스와이어)--음식·음료·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최고의 공간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는 인도에선 말파니 그룹(Malpani Group)과 손잡고 15개 매장, 호주에선 나이트아울 엔터테인먼트 그룹(NightOwl Entertainment Group)과 손잡고 5개 매장을 개설하기로 상호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데이브 & 버스터스의 2번째, 3번째 다점포 프랜차이즈 계약이다. 당사가 2022년 발표한 글로벌 확장안 공개 이후 아시아 태평양, 중동·아프리카(MEA) 지역에서 총 31개 매장을 오픈하게 됐고, 이를 통해 이 지역에서 더 공고한 브랜드 입지를 다지게 됐다.

데이브 & 버스터스 최고 해외 개발 책임자 안토니오 버티스타(Antonio Bautista)는 “말파니 그룹과 제휴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세계 5대 경제 대국 인도의 소비자들에게 데이브 & 버스터스가 제공하는 색다른 경험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말파니 그룹은 사업 다각화 기반의 성장과 혁신 추진에 열정적인 기업으로 유명하며, 현지 실내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산업을 장악할 채비에 나서고 있다”면서 “이와 함께 호주의 숙박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미래 지향적 기업 나이트아울 엔터테인먼트 그룹과 협력하게 돼 기대가 크다. 역동적인 호주 시장은 성장 잠재력이 무척 높은 곳으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유명한 나이트아울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우리 브랜드에 이상적 파트너다. 이 활력 넘치는 시장에 당사가 제공하는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최대한 이른 시일 안에 선보일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말파니 그룹 디렉터 자이 말파니(Jai Malpani)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실적이 검증된 데이브 & 버스터스와 제휴를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와 외식 분야에 대한 데이브 & 버스터스의 전문성이 당사 포트폴리오를 보완해 줄 것이다. 앞으로 양 사의 성공적인 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이트아울 엔터테인먼트 창립자 겸 최고 경영자(CEO) 데이비드 히턴(David Heaton)은 “위치 기반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개척하고, 이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기준점을 제시하는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 양 사가 손잡고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데이브 & 버스터스는 성공적인 글로벌 확장을 위해 특정 시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화된 사업 범위, 현지 선호도와 입맛을 충족하기 위해 지역별 호응도가 높은 메뉴 현지화 등 다양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도입했다. 또 유연한 가격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다이내믹 가격 책정 모델을 도입했으며, 인구 구성에 얽매이지 않으면서 현지에서 실행할 수 있는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아울러 시장에서 차별화하기 위해 독특한 형태의 위락 사업 전략과 패키지를 구현했다.

또 데이브 & 버스터스는 고객을 위해 현지화된 엔터테인먼트와 심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경쟁이 치열한 사교 분야에서 고객 참여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몰입형 경험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런 이니셔티브를 통해 데이브 & 버스터스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말파니 그룹 소개

인도 상암네르(Sangamner)에 기반을 둔 말파니 그룹(Malpani Group)은 재생 에너지, FMCG(일상 소비재), 부동산,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다각화된 기업 집단이다. 하지만 그룹의 성공 스토리는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에 머물러 있지 않다. 말파니 그룹은 언제나 고객 만족과 사회적 책임에 전념해 왔으며, 이것이 경이로운 성장의 원동력이었다. 현재 말파니 그룹은 인도에서 놀이공원과 워터파크를 소유·운영하는 선도 기업 가운데 하나로 인도 최대 테마파크이자 워터파크인 이매지카(Imagicaa)를 비롯해 인도에 5개의 각종 공원을 운영하고 있다. 자사 놀이공원과 워터파크는 모든 연령대에 독특하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며 가족, 스릴을 찾는 사람들,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로 자리 잡았다. 말파니 그룹은 우수성과 고객 만족에 대한 변함없는 노력을 통해 비즈니스 성공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으며, 이는 사회 환원에 대한 강력한 신념을 반영한다.

나이트아울 엔터테인먼트 소개

2008년 설립된 나이트아울 엔터테인먼트(NightOwl Entertainment)는 호주 퍼스에서 가장 큰 숙박 분야 그룹 중 하나로 퍼스 전역에 여러 시설을 운영하며 전국적으로 더 많은 시설을 건설하고 있다. 각 숙박 시설은 고유한 정체성과 타깃 고객층을 갖추고 있다. 펍, 클럽을 운영하다가 현재는 위치 기반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당사는 강력한 기업 정신을 실천하고 중앙 집중식 프로세스와 절차, 베스트 프랙티스 데이터 분석, 맞춤형 사내 직원 교육 등 업계에서 가장 정교한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데이브 & 버스터스 소개

1982년에 설립되어 텍사스주 코펠에 본사를 둔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 Entertainment, Inc.)는 북미 지역에서 200개 공연장을 소유한 운영업체로 데이브 & 버스터스와 메인 이벤트(Main Event) 등 두 개의 브랜드를 통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및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데이브 & 버스터스는 미국 내 41개 주, 푸에르토리코, 캐나다에 152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잇 드링크 플레이 앤드 와치(Eat Drink Play and Watch)’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매장에서는 앙트레와 에피타이저, 알코올음료와 무알코올음료, 게임, 라이브 스포츠 및 기타 TV 이벤트 시청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명소를 제공한다. 메인 이벤트는 미국 내 17개 주에 걸쳐 52곳의 센터를 운영하며 첨단 볼링, 레이저 태그, 수백개의 아케이드 게임, 가상 현실 등을 제공해 가족들이 서로 교감하며 추억을 쌓기에 안성맞춤이다. 각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