퀙텔, 스마트 홈과 산업용 IoT 사용 사례에 이상적인 초소형 FCM360W 와이파이 6 및 블루투스 5.1 모듈 출시

2023-06-07 11:30 출처: Quectel Wireless Solutions (상하이증권거래소 603236)

퀙텔, 스마트 홈과 산업용 IoT 사용 사례에 이상적인 초소형 FCM360W 와이파이 6 및 블루투스 5.1 모듈 출시(사진: Business Wire)

밴쿠버, 브리티시컬럼비아--(뉴스와이어)--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퀙텔와이어리스솔루션즈(Quectel Wireless Solutions)는 고성능 프로세서를 와이파이 6 및 블루투스 5.1 기능과 결합한 최신 퀙텔 FCM360W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모듈을 출시했다. 512KB SRAM 및 4MB 플래시 메모리를 포함한 대용량 메모리를 갖춘 FCM360W는 처리 능력, 메모리, 연결성 및 보안을 모두 제공하는 매우 다재다능한 제품이다.

이 모듈은 WPA-PSK, WPA2-PSK 및 WPA3-PSK 보안 표준과 같은 표준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추가 보안을 위해 128비트 AES 암호화를 제공한다. FCM360W는 UART, SPI, I2C, I2S, ADC 및 PWM을 비롯한 여러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저전력 소비 모드 및 연결 유지 메커니즘을 지원하므로 스마트 홈 및 산업용 IoT(IIoT) 사용 사례에 이상적이다.

퀙텔의 FCM360W 모듈은 초소형 패키지 크기(25.5㎜×18.0㎜×3.2㎜)의 LCC 폼 팩터로 제공돼 개발자에게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모듈은 19가지 GPIO에 걸친 다중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다중 채널 SSL 연결 및 대용량 데이터의 로컬 캐싱을 허용한다. 따라서 장기 데이터 모니터링 및 저장이 필요한 광전지 인버터, 에너지 저장 배터리 및 기타 스마트 장치와 같은 사용 사례에 이상적이다. 또한 이 모듈은 -40°C~+85°C의 작동 온도 범위를 가지며 RF 동축 커넥터, 외부 안테나 핀 또는 PCB 안테나를 포함하는 안테나 옵션이 함께 제공된다.

퀙텔와이어리스솔루션즈의 사장 겸 CSO인 노버트 뮤러(Norbert Muhrer)는 “퀙텔 FCM360W를 출시해 광범위한 스마트 홈 및 산업용 IoT 장치를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와이파이 6 및 블루투스 5.1을 콤팩트한 폼 팩터로 결합하고 고성능 프로세서와 대용량 메모리까지 갖춤으로써 우리는 개발자와 장치 OEM에 더 많은 선택과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 QuecOpen의 추가적인 지원과 강력한 프로세싱 기능 및 다양한 인터페이스 옵션을 제공하는 FCM360W는 IoT 장치를 위한 작고 다재다능하며 안전한 모듈을 찾는 개발자에게 탁월한 옵션”이라고 덧붙였다.

퀙텔 소개

퀙텔은 더 스마트한 세상을 위한 열정을 동인으로 IoT 혁신을 가속한다. 퀙텔은 매우 고객 중심적인 조직이며, 탁월한 지원 및 서비스로 뒷받침되는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계속 성장 중인 5900명의 전 세계 전문가 팀이 셀룰러, GNSS,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모듈, 안테나, 서비스 및 IoT 연결 분야에서 혁신의 첨단을 달리고 있다.

전 세계 곳곳에 지역 사무소와 지원 조직을 갖춘 퀙텔은 세계적인 리더십으로 IoT의 발전을 도모하고 더 스마트한 세상의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헌신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quectel.com), 링크트인,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3921/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