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 Kong’s Largest Aircraft Maintenance Service Provider Achieves 300% Improvement in Integration Times With Boomi (Graphic: Business Wire)
홍콩 및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리더인 Boomi™는 세계 최고의 독립 항공기 엔지니어링 및 유지 관리 그룹 중 하나인 홍콩 항공기 엔지니어링 컴퍼니(Hong Kong Aircraft Engineering Company Limited, HAECO)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부미 플랫폼을 활용해 엔터프라이즈 IT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데이터 기반 워크플로 및 프로세스로 전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해코 그룹(HAECO Group)은 전 세계에서 운영되는 16개의 회사로 구성되며 기체 서비스, 라인 서비스, 부품 서비스, 엔진 서비스, 재고 기술 관리, 플리트 기술 관리, 기내 솔루션, 프라이빗 제트기 솔루션, 화물기 전환, 부품 제조 및 기술 교육 등을 포함한 완전한 스펙트럼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코 홍콩(HAECO Hong Kong)은 해코 그룹의 본사가 있는 곳으로 홍콩국제공항(HKIA)에 소재하며 100개 이상의 항공사 고객에게 24시간 지원을 제공하고 매년 11만회 이상의 항공편 이동을 처리한다.
부미를 사용하기 전에 해코 홍콩의 시스템은 이질적이고 복잡했다. 여러 오픈 소스 솔루션을 배포하면서 해코 홍콩의 IT 팀은 긴 개발 시간과 복잡한 통합 문제에 직면했다. 개발자는 비즈니스 수익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작업을 수행하는 대신 이런 시스템을 연결하는 코드를 작성하는 데 귀중한 시간을 썼다.
그래서 해코 홍콩은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고 통합을 단순화하기 위해 부미 플랫폼을 선택했다. 해코 홍콩은 플랫폼의 로 코드 개발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새 솔루션을 기존 레거시 시스템과 신속하게 통합했고, 회사가 새로운 핵심 유지 관리 시스템, 조달 솔루션 및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포함한 여러 주요 프로젝트를 구현하기 위한 공격적인 일정을 달성할 수 있게 해줬다.
해코 홍콩의 정보 기술 책임자인 노먼 찬(Norman Chan)은 “업계 최고 수준인 부미의 직관적인 로 코드 플랫폼은 통합 복잡성을 크게 단순화해 개발 노력을 엄청나게 줄여주고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했다. 우리는 프로세스를 더 빠르게 구성하고 처리 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직관적인 솔루션이 필요했다. 부미의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우리 팀은 디지털 환경을 빠르게 연결해 다양한 시스템에 있는 데이터에서 가치를 추출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그 결과 핵심 유지 관리, 조달 및 학습 애플리케이션이 원활하게 통합돼 최종 사용자 마찰이 제거됐다. 우리의 개발자 팀은 이전에 백엔드 시스템 통합과 개선을 위한 코드 작성에 보냈던 시간을 다시 찾고, 통합 시간을 300% 가속화하고, 효율성이 대폭 향상됐으며, 비용을 절감하고, 데이터 검색, 준비 및 거버넌스와 같은 일반적인 통합 프로젝트의 병목 현상을 제거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부미의 아시아 담당 이사인 혼츄 시토(HonChew Seetoh)는 “우리의 단일 인스턴스 다중 테넌트 플랫폼이 해코에서 데이터 사일로를 무너뜨리고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로 전환하는 원동력을 제공했다는 사실이 매우 기쁘다. 이는 우리가 성공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이끄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부미는 1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관리하고 있는데 iPaaS 공간에서 가장 큰 GSI 어레이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약 800개 파트너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및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한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한다.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및 Inc. 5000에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회사로 이름을 올린 부미는 세 개의 최우수 회사(2년 연속) 및 제품 혁신(Company of the Year and Product Innovation) 국제 Stevie® 어워드(International Stevie® Awards),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의 Gold Globee® 어워드, 클라우드 서비스 기술 부문의 메리트 어워드(Merit Award)를 수상하고, 스트라우스 어워드(Stratus Award)의 2022년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 글로벌 리더로 선정됐고, 2년 연속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권위 있는 5스타 등급을 받았다.
추가 리소스
· 클라우드 통합 분야에서 부미의 리더십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 살펴보기에서 솔루션 찾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부미 팔로우: Twitter, LinkedIn, Facebook, 및 YouTube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들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를 비롯한 약 800곳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적인 조직들이 데이터를 발견,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om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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