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제로웨이스트 ‘위러브제로’ 올인원 워시바 론칭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워시바가 첫 제품 라인
제로웨이스트 본연의 의미를 담기 위해 노력

2023-06-02 09:40 출처: 아름다운가게

아름다운가게 제로웨이스트 브랜드 ‘위러브제로(WeLoveZero)’

서울--(뉴스와이어)--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이사장 박진원)가 새로운 제로웨이스트 브랜드 ‘WeLoveZero(이하 위러브제로)’를 선보인다. ‘위러브제로’는 ‘우리는 제로웨이스트의 삶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의 제로웨이스트 브랜드로, 모두가 살아가는 아름다운 지구를 지키기 위한 일상의 습관을 제안한다.

브랜드 제품 라인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워시바다. 최근 화장품의 내용과 메시지에 있어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뿐만 아니라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Zesty garden(제스티 가든)’, ‘Rosy bunch(로지 번치)’ 2종을 기획했다.

제품 특징으로는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허브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자연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피부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움이 오래 남는 강점이 있다. 또한 플라스틱과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배출 시 생분해도가 높은 세정 성분을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로웨이스트 본연의 의미를 담기 위한 노력의 흔적이 돋보인다.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위러브제로 홈페이지에서는 올인원바 2종 ‘제스티가든’, ‘로지번치’ 2개 이상을 구입하면 플라스틱 찌꺼기로 만든 비누 받침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홈페이지에 제로웨이스트 실천 방법, 위러브제로 사용 후기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로웨이스트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대의 흐름에 맞게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제품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등을 통해 기후 위기를 극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아름다운가게 소개

아름다운가게는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과 순환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쓰지 않는 헌 물건,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새것이라도 내게는 필요 없는 물건을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내놓는 나눔을 통해 우리 사회의 생태적,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한다. 업사이클링, 환경교육, 자원봉사 등의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사업을 진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