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이한끼, 6월부터 배달의민족 전 메뉴 최대 3000원 할인

2023-06-01 09:00 출처: DRP푸드

꾸이한끼 배민 할인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한식요리를 한끼덮밥으로’를 모토로 한 DRP푸드의 원조 한식퓨전요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당장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된다. 발행 수량 제한 없이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배민 앱 내 ‘오늘의 할인’ 또는 ‘브랜드관’에서 꾸이한끼를 선택한 뒤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꾸이한는 올 4월 한 달간 배민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당초 예상보다 고객들 반응이 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연중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꾸이한끼는 올해 초 전 메뉴 가격을 동결한 것에 이어 이번 배달 할인 이벤트까지 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식비 부담을 덜기 위한 정책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박상민 DRP푸드 대표는 “할인 행사에 따른 가맹점의 비용 부담은 본사 쿠폰 비용 지원 및 본사 이윤 최소화로 해결할 계획이며, 가맹 본사와 가맹점 그리고 고객이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민 브랜드관에서는 꾸이한끼 전용 상품권도 만나볼 수 있다.

배민 앱 내 브랜드관에서 ‘상품권’ 페이지로 들어가 꾸이한끼를 선택하면 판매되고 있는 상품권의 구매 혹은 선물이 가능하다. 권종은 1만원, 1만5000원, 2만원, 5만원권 4종이다. 상품권의 최초 유효 기간은 1년으로 설정돼 있으나 유효 기간 만료 1개월 전부터 만료일 전까지 연장이 가능하고, 3개월 단위로 연장해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DRP푸드 소개

DRP푸드는 한식퓨전요리 전문 외식 기업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새롭지만, 결코 무모하지 않은 시도를 통해 글로벌 K-푸드의 표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현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를 비롯해 파스타와 치킨 브랜드 ‘파스타치요’, K-로제떡볶이 브랜드 ‘제니로제떡볶이’를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