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GS안과와 눈 건강 위한 업무협약 체결

가까운 거리서 오랫동안 모니터 보는 선수를 위한 안 검진과 시력 교정 수술 지원
안압 증가, 안구 건조증, 근시 유발 등 더 세심한 눈 건강 관리 필요
선수 개개인 상태에 맞는 맞춤형 의료 서비스 제공을 통한 지속 관리

2023-05-31 11:43 출처: 한화생명 (코스피 088350)

한화생명e스포츠, GS안과와 눈 건강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5월 30일(화) GS안과(대표원장 김무연)와 선수들의 눈 건강 관리를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협약을 체결한 GS안과는 ‘Good Sight(실력이 시력을 만듭니다)’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2005년 개원 후 약 20만건이 넘는 시력 교정술과 백내장 수술 등을 진행한 전문성을 갖춘 안과로, 프로야구 및 당구연맹 등 다양한 스포츠 구단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들은 눈 건강 문제로 경기를 비롯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GS안과의 정밀 안 검진과 시력 교정 수술 등을 지원받고, 선수 개개인 상태에 맞는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통해 꾸준히 관리받을 예정이다.

e스포츠 선수들은 모니터를 가까운 거리에서 오랫동안 주시하며 고된 훈련을 반복하는 만큼 눈에 가해지는 부담이 크고, 안구 건조증·안압 증가·근시 유발 같은 눈 건강에 대한 우려 요소가 많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런 점을 고려해 선수들의 시력을 보호하고 눈 건강 관리를 통해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양 사가 함께 창출할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단 6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The Energetic Life’라는 브랜드 철학을 앞세워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소개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는 2018년 한화생명이 창단한 프로 e스포츠팀으로,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을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로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전하고, 디지털 세대로 대표되는 1030세대의 일상에 열정과 영감을 부여하는 것, 나아가 e스포츠 분야에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한화생명e스포츠 홈페이지 혹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