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플리어의 산업용 음향 이미징 카메라 신제품 ‘FLIR Si124-LD Plus’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 Incorporated)의 자회사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한국지사(지사장 이해동)가 압축 공기 및 가스 누출 감지를 위한 산업용 음향 이미징 카메라 ‘FLIR Si124-LD Plu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FLIR Si124-LD Plus’는 압축 공기 및 가스의 가압 누출을 찾고 정량화하기 위한 독립형 시스템이다.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난 이 경량 솔루션은 유지보수, 제조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가 기존 방법보다 최대 10배 더 빠르게 공기 누출을 식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FLIR Si124-LD Plus’는 24개의 마이크를 갖추고 있어 시끄러운 산업 환경에서도 초음파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정밀한 음향 이미지를 생성하며, 음향 이미지가 디지털 카메라 사진 위에 실시간으로 오버레이돼 사운드의 소스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
과거 모델과 달리 ‘FLIR Si124-LD Plus’는 새로운 자동 거리 및 자동 필터링 기능을 통해 더 먼 거리에서 더 작은 누출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대부분의 음향 카메라가 주파수 범위를 수동으로 선택해야 하는 것과 달리 자동 필터 기능을 사용하면 각 환경에 맞는 올바른 설정을 자동으로 선택하고, 방해 요소를 자동으로 필터링해 작업을 더욱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자동 거리 조정 기능은 누출과 카메라 사이의 거리를 자동으로 감지해 정확도를 높이고, 수동 입력의 수고로움을 줄여준다.
또 사용자가 누출 음향 데이터를 편집, 분석, 고급 보고서 생성을 하도록 PC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며,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해 무선으로 데이터 전송 및 공유할 수 있고, 사용자가 측정 현장에서 분석 및 보고를 수행할 수도 있다.
‘FLIR Si124-LD Plu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텔레다인 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소개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4000여 명의 직원이 전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는 국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형 감지 솔루션 분야의 리더 기업이다. 1978년 설립돼 전문 인력들이 생명과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더 빠르고, 현명한 결단을 내릴 수 있는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플리어를 팔로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