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 에반스
마커스 에반스 코리아 영상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비즈니스 행사 주최사 마커스 에반스(Marcus Evans)가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국내 비즈니스 이벤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1983년 설립된 마커스 에반스는 지난 40년간 기업 경영진의 전략적인 의사결정에 필수적인 핵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다루는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이벤트의 주최사로서 연간 150개 이상의 비즈니스 서밋(Summit)을 기획·운영·개최해 왔다.
본사 소재지인 영국 런던을 비롯해 전 세계 59개의 지역에 글로벌 오피스를 두고 있는 마커스 에반스는 호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태 지역에 10개의 지사를 두고 있다. 올해 10월 24일~25일 이틀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개최되는 ‘CIO Korea Summit 2023’ 론칭을 시작으로 점차 한국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IO Summit 시리즈는 일본, 호주 등에서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마커스 에반스의 비즈니스 서밋은 임원 직급 및 총괄 책임자 대상 100% 초청 형식의 프리미엄 이벤트로 △국내 업계를 이끄는 혁신적인 리더의 수준 높은 강연 △엄선된 벤더 기업과 1:1 비즈니스 미팅 △네트워킹 파티 및 이벤트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불렌 하릴(Bulent Halil) 한국 지사 CEO는 “한국에도 이미 여러 행사가 개최되고 있지만 초청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행사는 많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25년간 일본 지사를 경영하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 또 다른 성과를 이룩할 것”이라며 “다양한 기업의 케이스 스터디와 전문가들의 열띤 패널 토의, 기업 경영진의 과제 해결을 지원할 솔루션 벤더와 1:1 비즈니스 미팅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마커스 에반스만의 노하우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커스 에반스 월드 와이드 써밋 소개
마커스 에반스(Marcus Evans)는 1983년 설립 이래 지난 40년간 기업 경영진의 전략적 의사 결정에 필수적인 핵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이벤트를 기획해왔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이벤트에 대한 열정과 집념으로 연간 150개가 넘는 비즈니스 서밋(summit)을 기획·운영·개최하고 있다. 마커스 에반스는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업계 중요 비즈니스 정보를 습득하고, 전략적 목표를 수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특정 분야의 행사를 기획하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러 산업에 걸친 특별한 비즈니스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또 마커스 에반스는 혁신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를 철저하게 분석해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서 미래 성공을 향한 발걸음에 함께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