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더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식품 출시 발표

두 번째 F&B 제조 협력사 산터우일봉포장실업유한공사 방문

2023-05-26 08:00 출처: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중국 남부 산터우 시에 위치한 산터우일봉포장실업유한공사 전경

서울--(뉴스와이어)--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올해 4월 완구제작 업체들과의 업무 협약에 이어 5월부터 중국 내 두 곳의 F&B 제조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제품 생산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터보체인(TBC)의 QR 스캔 숏폼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 생태계의 시작이 QR이 부착된 캐릭터 F&B 제품인 만큼 두 번째 협력 기업도 방문했다.

지난번 광동식품에 이어 두 번째로 방문한 협력사 ‘산터우일봉포장실업유한공사(SHANTOU RIFENG PLASTIC PACKAGING INDUSTRY CO.,LTD, 대표 XU XIAOFEI, 이하 일봉실업)’는 중국 남부 산터우 시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에 자리 잡고 있는 식품 제조 및 포장 전문기업이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와는 약 15년이라는 적지 않은 시간동안 협력해온 오랜 파트너사로, 중국 내수뿐만아니라 해외에도 제품 수출을 활발히 하고 있는 건실한 중견 강소기업이다. 현재 16개의 전문 식품 포장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R&D 직원 수만 280여명에 이른다.

특히 최첨단 컴퓨터 정밀 프로그래밍을 결합해 제품의 품질과 생산량을 보장하는 자동 스탬핑 생산라인을 14개나 보유하고 있어 아시아 스타 엔터터인먼트의 다양한 캐릭터 F&B 제품 생산에 큰 도움이 되는 중요한 협력사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협력으로 일봉실업은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의 ‘더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초콜릿 및 과자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별도의 생산라인 추가와 제품 개발에 더욱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약속했으며, 이를 통해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가 국내뿐 아니라 새롭게 해외시장을 개척하는 데 있어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소개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식·음료, 완구 제조, 무역, 애니메이션 기획 회사로 25년 동안 국내에서 캐릭터 음료를 최초로 개발해 전문 유통 판매를 하고 있다. 현재 신성장동력으로 블록체인 관련 사업에 핵심 역량을 집중하며 사업을 확장 중에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