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링크 바이오테크놀로지®, mRNA 제조 시설 완공이 가까워짐에 따라 제조 능력 확장 발표

GMP 시설로 mRNA 약물 개발 프로세스를 단순화해 2024년 초 고객맞이 예정

2023-05-25 11:30 출처: TriLink BioTechnologies
샌디에이고--(뉴스와이어)--마라바이 라이프사이언시스(Maravai LifeSciences(나스닥:MAVI)의 회사이자 생명 과학 시약 및 서비스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트라이링크 바이오테크놀로지(TriLink BioTechnologies)(트라이링크®)가 약물 개발 후기 단계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RNA 제조 능력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트라이링크의 새로운 3만2000제곱피트 규모의 cGMP 등급 시설의 건설은 많은 mRNA 기반 치료제 및 백신이 말기 임상 시험에 진입함에 따라 해당 분야를 발전시키겠다는 약속을 굳건히 한다.

트라이링크는 2015년 첫 번째 cGMP 제조 시설을 선보인 이후 GMP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해 왔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구축된 새로운 cGMP 시설은 필수 mRNA 치료제 개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건물은 mRNA 기반 생체 내 유전자 편집, 유전자 편집 세포 요법, 단백질 대체 요법, 암 백신 및 전염병 백신의 cGMP 제조를 위해 설계됐다.

마라바이 라이프사이언시스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베키 부제오(Becky Buzzeo)는 “cGMP mRNA 제조 능력의 확장은 트라이링크와 파트너사에 중요한 이정표”라며 “약물 개발자는 곧 당사의 25년 이상의 업계 전문 지식을 활용해 개념에서 플라스미드 DNA, 말기 임상 mRNA 약물 제조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치료제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당사의 샌디에이고 본사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는 새로운 시설은 ISO 7 청정실과 향상된 mRNA 용량(배치당 1g에서 >50g)을 자랑하며 포괄적인 사내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트라이링크의 엔지니어링 부사장인 롭 카펜터(Rob Carpenter)는 “우리 팀은 새로운 시설을 건설하고 설계하는 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 이는 진정한 사랑의 노동”이라며 “개발자는 최첨단 시설에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세스 최적화, 확장, 검증 및 적격성 평가 기능을 지원하는 숙련된 팀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트라이링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trilinkbiotec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라이링크 바이오테크놀로지 소개

마라바이 라이프사이언시스의 회사인 트라이링크 바이오테크놀로지는 mRNA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 전념한다. 25년 이상 핵산 및 mRNA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유지하고 있는 트라이링크는 독점 CleanCap® mRNA 캐핑 기술을 포함해 독보적인 화학적, 생물학적 환경, CDMO 서비스, 고품질 기성 재료 및 맞춤형 재료를 제공한다. 제약 업계의 리더, 생명공학의 이단자 및 세계 정부는 초고속 COVID-19 백신 제공부터 종양학, 전염병, 심장학 및 신경 장애 분야의 혁신적인 치료법 강화, 향후 팬데믹 대응 계획 실현에 이르기까지 굵직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트라이링크에 의존하고 있다.

트라이링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trilinkbiotec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라바이 소개

마라바이는 약물 요법, 진단 및 새로운 백신 개발을 가능케 하는 중요한 제품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생명 과학 기업이다. 마라바이의 자회사는 핵산 합성 및 생물학적 제제 안전 테스트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생물약제, 백신, 진단, 세포 및 유전자 치료 회사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업체이다.

마라바이 라이프사이언시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arava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세이프하버 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투자자들은 이 보도자료에서 분명한 역사적 진술이 아닌 진술은 확장된 제조 능력이 mRNA 치료제 개발을 단순화하고 기여할 것이라는 기대, 말기 약물 개발자를 유치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 임상 시험 말기 단계에 진입하는 mRNA 기반 치료제 및 백신의 증가, 개념에서 말기 임상 mRNA 약물 제조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치료제를 사용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당사의 능력 등과 같은 기대와 관련된 진술 및 “예상하다”, “추정하다”, “~할 수도 있다”, “곧”, “가까워지다”, “예정되다”, “예상하다” 또는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표현으로 식별할 수 있는 단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미래예측진술을 구성한다는 점에 주의해야 한다. 이런 미래예측진술은 실제 결과가 예상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여기에는 건설 및 허가의 지연, 장비의 가용성 및 지연, 당사 기술의 안전성과 효율성, 새로운 과학적 발전 및 다른 제품과의 경쟁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이런 위험과 불확실성은 양식 10-K 가장 최근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 섹션과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다른 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돼 있다. 실제 결과는 이런 미래예측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므로 이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미래예측진술은 당사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며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본 문서 날짜 이후에 발생하는 견해, 의견 또는 상황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해당하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