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더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제품 출시 위해 F&B 제조협력사 방문

첫 번째 제조협력사, GUANGDONG JINXINGZIMEI FOOD 방문

2023-05-23 10:05 출처: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양사 관계자가 업무협약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터보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4월 완구 제작 업체들과의 업무협약에 이어 5월부터는 중국 내 두 곳의 F&B 제조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제품 생산에 들어간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터보체인(TBC)의 QR 스캔 숏폼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 생태계의 시작이 캐릭터 F&B 제품인 만큼 만전을 기하고 있다.

첫 번째로 방문한 기업은 중국 산토우에 위치한 GUANGDONG JINXINGZIMEI FOOD CO., LTD(대표 YU GUANGDONG, 이하 광동 식품)이다. 광동 식품은 2014년 히트 상품 ‘벅스 버니’를 시작으로 2015년에는 영국 전통의 푸딩 기업 Bibury Holdings와 제휴해 ‘푸딩의 여왕’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업체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에 17년 동안 제품을 생산해 납품한 경험이 있는 회사로, 2021년에는 이번에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업무 제휴한 캐릭터 젤리 제품의 대규모 생산 시설을 구축했다.

광동 식품은 ISO 22000[1] 국가 식품 안전 관리 시스템 표준을 엄격히 준수해 수백개의 제품 품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내는 물론 미주, 유럽, 중동 등으로 수출하는 OEM 전문기업으로 ‘쿵푸팬더’, ‘마다제’, ‘푸딩 퀸’, ‘우지 양품’ 등의 유명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는 우수 식품 생산 기업이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의 엄영식 회장은 “올 상반기 중 출시 예정인 더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F&B 제품의 주 소비층이 아이들인 만큼 우수 안전 식품 제조업체인 광동 식품과의 이번 협약은 좀 더 안전한 F&B 제품을 아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 ISO 22000은 식품 공급체인 내의 모든 이해관계자가 적용할 수 있는 국제규격(HACCP 등 포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소개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식·음료, 완구 제조, 무역, 애니메이션 기획 회사로 25년 동안 국내에서 캐릭터 음료를 최초로 개발해 전문 유통 판매를 하고 있다. 현재 신성장동력으로 블록체인 관련 사업에 핵심 역량을 집중하며 사업을 확장 중에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