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틱 보안 점수, 코인마켓캡에 통합

CertiK은 상위 500개의 CoinMarketCap 감사된 프로젝트 중 약 70%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선도적인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 및 Web 3.0 보안 기업
CertiK의 보안 점수(Security Score)의 CoinMarketCap 통합은 전체 Web 3.0 산업에 보안과 투명성 기준을 높이는 중요한 발전 중 하나

2023-05-19 08:48 출처: CertiK
뉴욕--(뉴스와이어)--Web 3.0 분야에서 선도적인 보안 회사인 서틱(이하 CertiK)은 암호화폐 순위 및 검색 플랫폼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CoinMarketCap에 보안 점수를 통합하게 됐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CertiK 보안 점수는 종합적인 보안 지표에 따라 프로젝트에 순위를 매기고, 사용자들이 프로젝트의 보안 수준을 쉽고 빠르게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마트 컨트랙트 코드, 코드 감사 및 개발자 팀 배경 등을 평가해 얻은 보안 점수는 투자자들이 프로젝트 조사를 수행하는데 필수 도구로 적용된다.

2013년 출시 이후 CoinMarketCap은 암호화폐의 가격, 시가총액, 거래량 등의 통계를 추적하는 데 가장 많이 이용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CoinMarketCap은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하는 많은 사용자에게 첫 번째 선택이 돼 왔으며, 꾸준히 발전하는 교육 및 기술적 자료들로 모든 사용자와 투자자에게 필수적인 도구로 됐다.

현재 CoinMarketCap 상위 500개의 Web 3.0 프로젝트 중 70% 이상을 CertiK이 감사한 바 있다.

CertiK의 공동 창립자인 Ronghui Gu 교수는 “2022년, Web 3.0 플랫폼과 사용자로부터 37억달러 이상의 가치가 소실됐으며, 불충분한 보안은 산업에 존재하는 위협으로 남아있다”며 “CertiK와 CoinMarketCap은 이번 보안 점수 통합을 통해 보안을 중심으로 해 프로젝트에 대한 투명성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보안 문제를 진지하게 고려하는 프로젝트는 보안 평가를 그들의 신뢰성 증명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CertiK의 보안 점수를 CoinMarketCap에 통합함으로써 사용자들은 ‘보안’의 중요성을 깊이 이해하는 프로젝트 및 커뮤니티를 쉽게 인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조사 과정을 더욱 철저하고 포괄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제 사용자와 투자자는 Web 3.0 프로젝트의 보안을 평가하는 강력한 도구를 갖게 됐다.

CertiK의 사명은 Web 3.0 산업에서 보안과 투명성 기준을 높이는 것이다. CoinMarketCap과의 이번 협력은 보다 안전하고 개방적인 생태계를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다.

CoinMarketCap 소개

CoinMarketCap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분야에서 가장 참고 가치가 있는 암호화 자산 가격 추적 웹사이트다. 그들의 사명은 공정하고 정확하며 고품질의 정보를 제공해 사용자의 결정에 참고자료를 제공하고, 암호화폐 산업의 효율성을 높이고,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확장하는 것이다.

CertiK 소개

CertiK은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예일대와 컬럼비아대 교수 두 사람이 설립했다. 블록체인 보안 분야의 선구자로서 CertiK은 현재 최첨단 정형 검증 기술, AI 감사 기술, 보안 전문가 수동 감사를 활용해 블록체인 프로토콜과 스마트 컨트랙트를 스캔 및 모니터링해 그 안전성을 보장한다. 암호화 세계를 수호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는 CertiK은 학계 최첨단의 혁신 기술을 산업에 적용해 기업의 중요한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을 충분히 안전하고 올바른 환경에서 구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까지 CertiK은 4000개가 넘는 Web 3.0 프로젝트를 감사하며 수천억달러의 자산을 손실로부터 보호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