퀙텔, 새로운 혁신 본부 공사 개시 및 최첨단 스마트 공장의 개설로 공격적 성장 계획을 위한 준비 착수

2023-05-18 10:08 출처: Quectel Wireless Solutions (상하이증권거래소 603236)
상하이, 중국--(뉴스와이어)--글로벌 사물인터넷 솔루션 제공업체인 퀙텔 와이어리스 솔루션스(Quectel Wireless Solutions)는 오늘 중국 상하이에서 새로운 혁신 본부를 착공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운 창저우의 글로벌 지능형 제조 센터(GIMC) 개설을 기념했다.

첨단 사물인터넷 자동화를 제공하는 새로운 GIMC 설비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공급을 보장하고 제품 품질에 대해 확신을 갖도록 하기 위해, 퀙텔의 최신 스마트 모듈로 구축된 에지 인텔리전스, 기계 학습, 로봇 공학 및 머신 비전을 포함한 최신 기술들을 결합해 완벽히 작동하는 제조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다. 자체 사물인터넷 전문가 그룹이 설계하고 구축한 최첨단 사물인터넷 제조 센터는 다음 사항들을 포함한 최첨단 산업 자동화 기술을 갖추고 있다.

1. 40개 SMT 라인의 소재 공급을 지원하고 실시간 작업 지시에 근거해 연중무휴 공급할 수 있는 6만5000개 소규모 재료실을 갖춘 완전 자동화된 창고 보관 시스템

2. 원재료를 생산 라인으로 운반하고 최소한의 인력으로 테스트와 최종 포장을 실시하기 위해 반제품을 SMT로부터 양도하는 자동 유도 차량을 갖춘 엔드-투-엔드 비접촉식 공정

3. 연간 최고 1억5000만 모듈의 생산을 지원하는 Siemens MES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춘 30 Fuji NXT-III SMT 라인

4. 생산된 각 모듈에 대한 전체 시험 로그 파일을 갖춘 85개의 퀙텔 자기 설계 자동 시험 스테이션

5. 40대의 퀙텔 자기 설계 자동 검사 및 포장 시스템

GIMC 프로젝트는 2021년 9월에 시공했으며 2023년에 가동을 개시한다. 스마트 공장은 생산 능력을 더욱 향상해 퀙텔의 핵심적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다. 이 센터는 면적이 7만2000제곱미터에 달하며 총 건축 공간은 16만제곱미터이다. 또한 4G 모듈, 5G 모듈, 스마트 모듈, 자동차용 모듈, 협대역 사물인터넷 모듈, GNSS 모듈, Wi-Fi 모듈 및 안테나를 비롯한 퀙텔의 전체 모듈을 생산할 수 있다.

퀙텔의 최고경영자 패트릭 첸은 “새로운 스마트 공장은 차세대 스마트 제조를 향한 중요한 한 걸음이며 글로벌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 조건을 충족하기에 제품 품질과 생산 능력을 모두 보장할 것”이라며 “사물인터넷 혁신을 당사 공정에 적용하는 것은 업계를 선도하는 품질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사물인터넷 시장의 확장을 가속하고 전체 사물인터넷 생태계를 위한 촉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퀙텔은 최근에 상하이에서 새로운 본부 건설 공사를 개시했다. 첸은 “새로운 본부는 최고 수준의 직원들이 일하고, 실력을 발휘하며, 혁신을 이루기에 매력적이며 지속 가능성, 보건 및 웰빙에서 최고 수준을 능가하는 현대적 스마트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곳은 퀙텔의 연구개발 센터와 사물인터넷 혁신 전시실을 수용하며 혁신을 가속하고 사물인터넷의 미래를 추진하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엔지니어들과 사물인터넷 리더들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약 10만제곱미터에 달하는 새 본부는 행정 및 연구 개발 기능을 위한 중심축의 역할을 하면서 스포츠 시설, 회의 공간, 옥외 정원, 급식 서비스 및 풍부한 주차 시설을 포함한 광범위한 부대 시설을 제공할 것이다. 2025년 새 본부에서 공식적으로 개관을 선언하고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2010년에 설립된 퀙텔은 신속한 개발을 꾸준히 유지해 왔으며 연결성 및 인증 서비스뿐만 아니라 셀룰러 모듈, 와이파이 모듈, 스마트 모듈, 자동차 모듈, GNSS 모듈, 안테나를 포괄하는 솔루션의 선도적 글로벌 사물인터넷 공급업체가 됐다.

퀙텔 소개

보다 스마트한 세계에 대한 퀙텔의 열정은 IoT 혁신을 가속한다. 퀙텔은 고도로 고객 중심 조직이며 탁월한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다. 60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팀은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셀룰러, GNSS, Wi-Fi 및 블루투스 모듈, 안테나 및 IoT 연결성에서 혁신의 자리에 있다.

전 세계 지역 사무소 및 지원을 통해 당사의 국제적 리더십은 IoT를 발전시키고 보다 스마트한 세상을 구축하는 데 전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quectel.com), LinkedIn, Facebook, 및 Twit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