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플레이어 존 팝업스토어 오픈

2023-05-17 08:54 출처: 신한카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한pLayer Zone’(이하 신한플레이어 존)을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 고메 아트리움’에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의 경험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팝업스토어 방식으로 운영되는 신한플레이어 존은 5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즐길 수 있다.

신한플레이어 존은 지난해 9월 론칭한 신한카드 TV광고 콘셉트인 ‘pLayer(플레이어) 모집’에 기반해 기획됐다. ‘너답게 다 플레이 해’라는 콘셉트 아래 고객이 직접 참여해 경험하는 여러 즐거움을 선사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통합 마케팅 전략(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하나로 마련됐다.

고객이 직접 플레이어가 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된 이번 신한플레이어 존은 먼저 누구나 가볍게 체험할 수 있는 레트로 게임 및 VR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핸드 스탭퍼’ 게임에서는 실시간 순위표를 운영해 상위 입상 고객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플레이어 간 가벼운 경쟁으로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초대형 경품 뽑기 머신으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신한플레이어 존에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pLayer(플레이어) 포토박스’에서는 즉석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본인의 탄소 배출량을 카드 사용 내역을 기반으로 안내해주는 ‘그린인덱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코백도 제공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해 11월 1차 IMC를 전개하며 ‘너답게 다 플레이 해’를 주제로 무엇이든 나답게 관리하는 자신의 영상 또는 사진을 SNS에 공유한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Show Your pLay’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