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비오스, 추즈 프랑스 서밋에서 프랑스 친환경 혁신 대표 스타트업으로 선정

카비오스는 엘리제궁이 주최한 ‘추즈 프랑스’ 국제 비즈니스 서밋에서 프랑스 혁신을 대표하는 10개 기업 중 하나로 선정
프랑스 테크 생태계의 22,000개 스타트업 중에서 카비오스의 혁신 기술이 영예를 안음
카비오스는 프랑스 공공투자은행이 ADEME[1] 및 생태전환부와 제휴하여 시작한 코크 베르 커뮤니티에 합류

2023-05-16 17:19 출처: Carbios (유로넥스트 ALCRB)

에마누엘 라덩 최고경영자와 알랭 마르티 최고과학책임자가 카비오스를 대표해 엘리제궁이 주최한 제6회 추즈 프랑스 서밋에 참석했다

클레르몽페랑, 프랑스--(뉴스와이어)--규제 뉴스:

플라스틱과 직물의 라이프 사이클을 재창조하기 위해 바이오 기술의 개발과 산업화에 앞장서는 선구자인 카비오스(Carbios)(유로넥스트 그로스 파리: ALCRB)가 제6회 ‘추즈 프랑스(Choose France)’ 서밋에서 프랑스 기술 생태계의 22,000개 스타트업 중 프랑스 혁신을 대표할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추즈 프랑스’는 프랑스의 매력만을 부각하기 위해 에마누엘 마크롱(Emmanuel Macron) 대통령이 주도해 시작된 국제 비즈니스 서밋이다. 카비오스를 포함해 10개 기업만이 베르사유 궁에서 기술 전시업체로 선정되었다. 이 기회를 통해 카비오스는 환경에 헌신하는 다른 비즈니스 리더와 교류하고 국제적 배치를 진전시키기 위해 ADEME 및 생태전환부와 협력하여 프랑스 공공투자은행(Bpifrance)이 시작한 코크 베르(Coq Vert) 커뮤니티에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추즈 프랑스 2023 사무총장 필립 가스만(Philippe Gassmann)(프랑스 재무부)은 "국립농업식품환경연구소(INRAE)[2]와 함께 우리는 추즈 프랑스 서밋에서 프랑스 경제 역동성의 상징으로 카비오스를 강조하기로 결정했다. 플라스틱을 자원순환 경제로 가져오는 혁신적인 ‘메이드 인 프랑스(Made in France)’ 생명 공학을 통해 카비오스는 프랑스 청정 기술 생태계 내에서 풍부한 혁신을 보여준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투자라는 주제로 제6회 추즈 프랑스 서밋에 참석한 200명의 외국 손님에게 이 생태계를 홍보한 카비오스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추즈 프랑스에서는 최고경영자 에마누엘 라덩(Emmanuel Ladent) 및 최고과학책임자 알랭 마르티(Alain Marty)가 카비오스를 대표한다.

카비오스 최고경영자 에마누엘 라덩은 “엘리제궁이 추즈 프랑스를 위해 카비오스를 선정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 국제 서밋은 프랑스 대통령, 정부 구성원, 주요 외국 및 프랑스 기업 지도자가 만나 프랑스의 경제적 포부와 매력에 대해 논의할 기회를 제공한다. 카비오스는 그랑테스트(Grand Est) 지역에 첫 번째 공장을 계획하고 공정의 국제적인 상업적 배치를 통해 대규모 산업 진출을 진행 중이다. 회사를 위한 이 전략적 시기에 프랑스 정부의 지원에 매우 감사한다”고 말했다.

코크 베르 커뮤니티

프랑스 공공투자은행이 ADEME 및 생태전환부와 협력하여 시작한 이 커뮤니티는 지속 가능한 개발의 주체이며 에너지 및 생태적 전환을 위한 행동의 필요성을 확신하는 2,000명의 멤버가 모였다.

카비오스 소개

카비오스는 플라스틱 및 직물의 수명 주기를 재창조하기 위해 바이오 솔루션을 개발하고 산업화하는 생명 공학 회사이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카비오스는 플라스틱 및 직물 오염을 피하고 자원순환 경제로의 전환을 가속한다는 사명으로 플라스틱을 분해하는 효소 기반 공정을 개발한다. PET의 생물학적 재활용과 PLA의 생분해를 위한 두 가지 혁신적 기술은 산업적/상업적 규모에 도달하고 있다. 바이오 재활용 데모 공장은 2021년부터 운영 중이며 인도라마 벤처(Indorama Ventures)와 협력하여 최초의 대표 장치가 2025년에 시운전될 예정이다. 카비오스는 특히 네이처(Nature)에 소개되면서 과학적 인정을 받았으며 화장품, 식음료 및 의류 산업의 유명 브랜드가 제품의 재활용성과 순환성을 향상하도록 지원한다. 네슬레 워터(Nestlé Waters), 펩시코(PepsiCo) 및 선토리 베버리지 앤 푸드 유럽(Suntory Beverage & Food Europe)은 카비오스와 로레알(L'Oréal)이 설립한 패키징 컨소시엄의 회원이다. 온(On), 파타고니아(Patagonia), 푸마(PUMA), PVH Corp. 및 살로몬(Salomon)은 섬유 컨소시엄에서 카비오스와 협력한다.

www.carbios.com/en 을 방문하면 플라스틱 및 직물 순환성을 강화하는 생명 공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트위터: Carbios/ 링크트인: Carbios/ 인스타그램: insidecarbios

카비오스 주식 정보:

ISIN 코드: FR0011648716

티커 코드: 유로넥스트 그로스: ALCRB

LEI: 969500M2RCIWO4NO5F08

2011년 트러플 캐피털(Truffle Capital)이 설립한 카비오스는 중소기업에 투자하는 프랑스 거주자가 소득세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정부 프로그램인 PEA-PME에 대한 적격 회사이다.

미래예측진술 및 위험 요소에 대한 고지

이 보도자료는 과거 데이터가 아닌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진술된 사실과 데이터가 발생할 것이라는 보장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카비오스가 합리적이라고 간주하는 데이터, 가정 및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다. 카비오스는 경쟁적이고 빠르게 진화하는 환경에서 운영된다. 따라서 사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위험, 불확실성 또는 기타 요소, 사업에 대한 잠재적 영향 또는 위험의 구체화 또는 위험이 조합된 상황이 미래예측진술에 언급된 예상과 크게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정도를 예측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 카비오스는 미래예측진술이 결코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카비오스의 실제 재무 상태, 결과 및 현금 흐름과 카비오스가 운영하는 부문의 개발이 이 문서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제안된 것과 크게 다를 수 있다는 사실에 독자의 주의를 환기하고자 한다. 또한 카비오스의 재무 상태, 결과, 현금 흐름 및 해당 산업의 발전이 이 문서에 포함된 미래 예측 정보와 일치하더라도 그러한 결과 또는 발전은 카비오스의 미래의 결과 또는 개발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아닐 수 있다. 독자들은 프랑스 시장 당국(“AMF”)에 제출된 범용 등록 문서와 회사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반기 재무 보고서에 설명된 위험 요소를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러한 위험 요소의 전체 또는 일부가 구체화하는 경우 카비오스는 어떤 경우에도 이 보도자료의 정보 및/또는 진술과 관련하여 내린 결정이나 조치 또는 관련 손해에 대해 누구에게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 정보는 이 보도 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만 제공된다. 카비오스는 해당 정보에 적용되는 법적 또는 규제 의무에 따른 경우를 제외하고 이 정보 또는 정보가 기반으로 하는 가정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을 약속하지 않는다.

번역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사용된다.이 보도 자료의 프랑스어 버전과 영어 버전 간에 차이가 있는 경우 프랑스어 버전이 우선한다.

[1]ADEME = 프랑스 생태전환기구

[2]INRAE = 프랑스 국립농업식품환경연구소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