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단 하나뿐인 와인… 1879와인샵, 커스텀 라벨 서비스 출시

최근 결혼식 답례품으로 와인‧홍삼 등이 대세

2023-05-17 09:00 출처: 일팔칠구엠지

100% 고객 맞춤형 커스텀 라벨 서비스 ‘나만의 와인’

1879와인샵 커스텀 라벨 서비스 출시

성남--(뉴스와이어)--판교 프리미엄 와인샵으로 자리매김한 1879와인샵(대표 이민지)이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센스 있는 결혼 답례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나만의 와인’ 서비스를 도입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만의 와인’은 1879와인샵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을 대상으로 전문 디자이너와 1:1 상담을 통해 와인 병은 물론 케이스와 미니골프백 등에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100%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특히 서비스 신청 시 와인 구매부터 라벨 부착과 포장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결혼 답례품, 기업 선물 등 대량 주문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이민지 1879와인샵 대표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니즈가 늘면서 고객이 직접 꾸미는 와인 제작 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큰 편”이라며 “최근 예비부부들의 결혼식 답례품 문의가 많아 ‘나만의 와인’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만큼 소중한 마음을 가득 담아 정성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격조 있는 선물을 위한 ‘나만의 와인’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1879와인샵 판교점 카카오톡 채널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1879와인샵 판교점에서는 가정의달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한정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