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디 아크, 세계 최초 몰입형 트랜스포머 테마 플래그십 레스토랑 3D 기술 우주선 디자인으로 뛰어난 식사 경험 제공

2023-05-16 13:35 출처: A La Carte (HK) Limited

(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홍콩--(뉴스와이어)--트랜스포머는 많은 홍콩 사람이 어린 시절 가장 좋아했던 영화다. 세계 최초의 트랜스포머 테마 레스토랑이 2023년 4월 23일 코즈웨이베이의 러셀 스트리트에 문을 열었다. 알라카르테 홍콩(A La Carte Hong Kong Limited)이 글로벌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리더인 해즈브로(Hasbro)와 협업하여 만든 이 레스토랑은 트랜스포머 시리즈에서 오토봇(Autobots)이 사용하는 대형 우주선인 디 아크(The Ark)를 콘셉트로 디자인되었다. 지구에 접근하던 중 아크가 에너지 고갈로 인해 동력을 상실하고 번화한 홍콩 코즈웨이베이 지역에 비상 착륙하여 인간 세계로 진입하게 된다.

트랜스포머: 디 아크 레스토랑은 육안으로 볼 수 있는 3D 미디어 콘텐츠를 물리적 건축에 통합한 홍콩 최초의 레스토랑이다. 파사드에는 입구에 시선을 끄는 3차원 우주선 엔진과 맞춤형 3D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거대한 LED 스크린이 있어서 손님들을 트랜스포머의 세계로 몰입시킨다. 우주선 엔진은 3D 애니메이션과 동기화되는 놀라운 조명과 사운드 효과를 생성하여 사실적인 시각 효과를 통해 우주를 비행하는 우주선의 느낌을 준다.

오토봇은 지구에 남아 있는 에너존을 찾도록 도와준 인류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디 아크에서 사이버톤(Cybertron)의 특별 요리를 즐기도록 인간을 초대한다. 각 요리는 알라카르테의 셰프, 식품 과학자 및 요리 전문가가 육안 3D 화면에 보이는 레스토랑 상부 데크에 위치한 푸드 랩(Food Lab)에서 범블비와 옵티머스 프라임의 도움을 받아 세심하게 만든다. 주문한 음식이 레스토랑을 가로지르는 가상 컨베이어 벨트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되는 동안 고객은 오토봇이 선사하는 시각적 향연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다.

범블비, 옵티머스 프라임 및 유명 셰프가 안내하는 사이버트론 요리 미식 여행

레스토랑의 대표 요리는 혁신적인 트랜스포머 테마 버거로 패티, 소스 및 레시피에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하여 셰프가 특별히 만들었으며, 세계 최초의 트랜스포머 테마 플래그십 레스토랑의 독특하고 에너지 충만한 메뉴가 되었다. 모든 버거 번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통밀가루를 사용하여 주문 제작되며 4가지 신선한 유기농 수경재배 야채와 맛있는 속 재료로 채워진다. 고도로 훈련된 푸드 서비스 직원이 요리하고 준비하는 모든 요리는 비교 불가한 맛과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의 완벽한 조합을 선사하여 트랜스포머 팬과 음식 애호가 모두에게 기억에 남는 식사 경험을 선사한다.

프라임 버거 및 시그니처 요리

블랙 트러플 앵거스 버거

이 고메 버거의 핵심은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고기를 자랑하는 엄선된 곡물을 먹인 프리미엄 수입 앵거스 소고기이다. 소고기 패티는 정통 고기의 풍부한 맛뿐만 아니라 비밀 트러플 소스가 들어 있어서 잊을 수 없는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게살 아보카도 버거

신선한 게살을 사용하여 만든 독특하고 맛있는 게살 패티에 직접 만든 아보카도 소스가 어우러져 식감이 풍부하고 포만감 있는 버거이다. 천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비트로 만든 버거 번을 사용하여 맛과 영양분을 강화했다.

프라이드 치킨

프리미엄 무항생제 닭을 사용해 만든 치킨은 비법 혼합 양념에 재운 후 고온에서 튀겨내어 거부할 수 없는 향을 낸다. 바삭한 껍질을 씹으면 부드럽고 매끄러운 식감을 만날 수 있다. 육즙이 풍부한 닭고기는 한 입 먹을 때마다 더 먹고 싶어진다.

블루 스페이스

에너존의 파워를 이용하여 인간 친화적인 에너지 드링크를 만들었다. 상쾌한 소다수에 나비콩 꽃의 안토시아닌을 섞고 천연 색소로 몽환적인 푸른 색조를 만들었다. 라임, 민트, 곤약 젤리와 페어링되는 이 음료는 에너지가 가득 차 있어서 상쾌하고 활력을 주는 경험을 제공한다.

곤약 우롱차

포시즌스(Four Seasons) 대만산 찻잎을 완벽하게 블렌딩하여 부드럽고 떫지 않은 맛을 낸다. 이 건강하고 상쾌한 음료는 입가심용으로 완벽하다. 곤약 젤리를 더해 식감이 풍성해져 더욱 맛있고 포만감이 있다.

고객을 위한 몰입형 식사 경험을 만드는 트랜스포머의 인테리어와 외관: 디 아크는 멀티미디어 장비와 콘텐츠를 완비한 우주선을 닮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트랜스포머의 세계로 들어가 레스토랑 전체에서 미래적인 요소의 시각적 향연에 빠져들고, 어디에서나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하부 데크에는 아시아 최초의 3m 높이 옵티머스 프라임 애니메트로닉스 조각상이 서 있는데 제작하는 데만 9개월이 넘게 걸렸다. 이 고품질 옵티머스 프라임 조각상과 함께 셀카와 사진을 찍는 것은 모든 트랜스포머 팬이 꼭 해봐야 할 경험이다.

상부 데크로 올라가는 계단을 오르면 우주선의 통제실로 들어가 우주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벽과 천장의 맞춤형 LED 스크린은 외부 우주 공간의 라이브 영상을 재생하여 손님들에게 매혹적이고 시각적으로 임팩트 있는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 트랜스포머 캐릭터가 등장하고 교류하면서 식사 경험은 더욱 즐거워진다. 보이는 것 이상의 진정한 다이닝 경험을 위해 레스토랑 전체에서 숨겨진 놀라움을 발견하는 재미도 있다.

즐거운 쇼핑을 위한 독점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와 기념품

디 아크는 홍콩 최초의 공식 트랜스포머 매장인 트랜스포머 굿즈 매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트랜스포머 피규어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레스토랑은 리미티드 에디션 의류 및 공동 브랜드 제품 등 자체 맞춤형 수집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세계 최초의 트랜스포머 레스토랑 개점을 축하하기 위해 홍콩의 디 아크 플래그십 레스토랑 매장에서는 트랜스포머 전용 피규어를 전 세계적으로 100세트만 독점 판매한다. 이 피규어는 개별 번호가 매겨진 인증서와 함께 제공되므로 안목 있는 수집가가 탐낼 만한 아이템이다. 팬이라면 트랜스포머: 디 아크 공식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공식 출시일을 확인할 수 있다.

트랜스포머: 디 아크 소개

트랜스포머: 디 아크는 해즈브로의 라이선스 하에 알라카르테 홍콩이 만든 세계 최초의 트랜스포머 테마 레스토랑이다. 레스토랑은 트랜스포머 브랜드를 중심으로 하며 고급 패스트푸드 식사를 제공하고, 트랜스포머 피규어와 리미티드 에디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리테일 공간이 갖춰져 있다. 레스토랑 디자인은 디 아크 우주선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몰입형 하이테크 디지털 미디어를 통합하여 트랜스포머 우주에서 고객에게 진정으로 독특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주소: G/F, 38 Russell Street, Causeway Bay, Hong Kong

영업 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페이스북: @Transformers: The Ark

인스타그램: @transformers_the_ark_hkg

알라카르테 소개

최신 식품 가공 및 조리 기술을 고품질 재료와 결합하여 식품 과학을 통한 서비스 자동화를 모색함으로써 주방과 레스토랑에서 조리되는 모든 요리가 최고의 요리 기준을 충족하도록 보장한다. 또한 모범적이고 건강한 메뉴 옵션 제공에 타협하지 않으면서 서비스 제공, 에너지 소비 및 음식물 쓰레기에서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알라카르테는 차세대 식품 및 음료 전문가를 교육하고 준비시키기 위해 업계 전문가가 이끄는 전담 감독 교육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alacarte.global) 및 (www.ifreegroup.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9930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