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2022년 홍콩인터넷등록공사 최우수 등록기관 은상 수상

2023-05-16 11:30 출처: CSC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급 도메인 등록기관이자 도메인 및 도메인 이름 시스템(DNS) 위협 완화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CSC가 홍콩인터넷등록공사(HKIRC)의 2022년 최우수 등록기관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CSC는 홍콩 외의 지역에서 이 상을 받은 유일한 제공업체이다. 2022년 당시 홍콩 현지 시장의 12개, 아시아의 6개, 해외의 18개 업체를 포함해 총 36개 등록기관이 홍콩 내에서 운영되고 있었다.

HKIRC는 연중 .hk 및 .香港 도메인 등록을 촉진하는 데 힘쓴 .hk 등록기관을 표창하기 위해 금, 은, 동 부문의 최우수 등록기관상을 제정했다. CSC는 4년 연속 이 상을 받았으며, 상위 3개의 수상 업체 중 유일한 해외 등록기관이다.

HKIRC의 CEO인 일 윌슨 웡(Ir Wilson Wong)은 “뛰어난 성과로 .hk 도메인 및 관련 서비스를 홍보해 은상을 수상한 CSC에 진심으로 축하를 보낸다. 당사의 뛰어난 작업은 업계에서 인정받고 높이 평가됐으며 CSC와 파트너로 일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명은 의심할 여지없이 .hk 도메인의 성장과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상은 바로 그 헌신과 노력에 대한 증거이다. 다시 한번 축하하며 앞으로도 CSC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계속 유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SC의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사장인 마크 칼란드라(Mark Calandra)는 “HKIRC에서 이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가장 보안에 민감한 엔터프라이즈급 도메인 등록기관으로서 고객의 도메인 이름 포트폴리오를 안전하게, 보안을 유지하면서 올바르게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CSC는 보안을 관리하는 전담 전문가팀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지역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한 서비스 팀을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SC의 도메인 보안 및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bit.ly/3o3wdf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C 소개

CSC는 포브스 글로벌 2000 및 100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엔터프라이즈 도메인 이름, 도메인 이름 시스템(DNS), 디지털 인증서 관리, 디지털 브랜드 및 사기 방지 부문에 선정된 신뢰할 수 있는 보안 및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업체이다. 글로벌 기업들이 보안 태세에 막대하게 투자함에 따라 CSC는 해당 업체가 존재하는 알려진 사이버 보안 감독을 이해하고 온라인 디지털 자산과 브랜드를 보호할 수 있게 돕고 있다. CSC의 독점 기술을 활용해 기업은 온라인 자산 및 브랜드 명성을 표적으로 삼는 사이버 위협 벡터에 맞서 보호하기 위한 보안 태세를 공고히 할 수 있다. 이는 막대한 수익 손실과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과 같은 정책으로 인한 상당한 금전적 벌금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CSC는 온라인 브랜드 모니터링과 경찰 활동을 포함한 온라인 브랜드 보호를 제공해 피싱 방지를 위한 사기 방지 서비스와 함께 디지털 자산 보호에 대한 전체론적 접근법을 제공한다. CSC는 1899년부터 미국 델라웨어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CSC는 고객이 어디에 있든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에서 전문가를 채용함으로써 현지에서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bit.ly/3o3wdf0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