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라네트워크, 연성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2023-05-11 09:00 출처: 달라라네트워크

달라라네트워크와 연성대학교 로고

서울--(뉴스와이어)--달라라네트워크(대표 김채원)가 5월 1일 연성대학교(총장 권민희) 영상콘텐츠과 영상콘텐츠제작전공과 산학 공동 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 도모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달라라네트워크와 연성대학교는 이번 MOU를 통해 △기술정보 교환을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협력 구축 △YSU 핵심 역량 기반 교육과정 공동 개발 및 지원 △청년 직장 체험 프로그램 참여 협조 △OJT 및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협조 등 유기적인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김채원 달라라네트워크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디어 산업 분야에서 인재 양성과 기술정보 교류 등을 활성화해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스타를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2021년 3월 트윙플(Twinkple) 앱을 출시했다. ‘트윙플’은 ‘빛나는’이라는 뜻을 가진 영어단어 ‘Twinkle’과 사람들을 뜻하는 ‘People’을 합쳐 만든 신조어로 ‘빛나는 너를 더욱 빛나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빛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연성대학교 영상콘텐츠과 영상콘텐츠제작전공은 빠르게 발전하는 영상기술과 미디어 환경에 따라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미디어콘텐츠제작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는 곳이다. 또한 올바른 콘텐츠 문화 확립과 윤리 실천을 위해 품격 있는 영상콘텐츠 제작을 선도한다.

달라라네트워크 소개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빛나는 이들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스타메이킹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의 국내외 서비스 구축, 팬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스타 육성 생태계를 조성하고 스타의 주체적인 성장을 만드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dallala.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