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2023년 ‘예술창작 협업지원 사업’ 공모

화성시 예술인 및 단체의 협업 프로젝트 지원
접수 기간 4월 17일(월)부터 30일(일)까지… 연간 예술협업 프로젝트 추진비 지원

2023-03-29 16:07 출처: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문화재단이 4월 17일(월)부터 30일(일)까지 ‘2023 예술창작 협업지원’ 사업의 공모 접수를 진행한다

화성--(뉴스와이어)--재단법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화성시 예술인들의 협업 활동 지원을 위해 4월 17일(월)부터 30일(일)까지 ‘2023 예술창작 협업지원’ 사업의 공모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2023 예술창작 협업지원’은 화성시 예술인들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지역문화예술의 다양성 증진과 예술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으로, 총지원 규모는 6000만원이다. 프로젝트별 지원 신청 가능 금액은 최대 1500만원이며, 최소 4팀 이상을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공모 대상은 화성시에 거주(소재)하는 예술인(단체) 2인(팀)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다. 예술인(단체)간 자율 매칭 후 협업 프로젝트를 기획해 지원하면 된다. 다만 문화예술분야 표에 따른 두 가지 분야 이상으로 혼합 구성해야 한다. 기술 융·복합 프로젝트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경우 기획 내용에 따라 동일한 분야의 예술인(단체)으로도 구성이 가능하다.

지원사업에 선정되는 예술인(단체)는 직접 기획한 프로젝트 계획안에 따른 창작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지원 기간 내 1회 이상 공공의 목적으로 프로젝트를 실연해야 한다.

공모 신청자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의 공고 내 지원신청서(사업계획서 등 포함)와 기타 필요서류를 구비해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되며, 접수된 서류는 외부 전문가의 심의를 거쳐 지원 대상 프로젝트가 선정된다. 최종 결과는 5월 23일(화) 재단 홈페이지에 공고될 예정이다.

이밖에 지원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