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즈, 큐캐피탈파트너스 골프단과 지난해에 이어 지원 협약 체결

2023-03-29 09:00 출처: 큐로모터스

왼쪽부터 이슬기2 프로, 조은혜 프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큐캐피탈파트너스 골프단과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맺은 KLPGA 선수들은 큐캐피탈파트너스 골프단 소속 조은혜 프로, 이슬기2 프로, 이수진3 프로다.

협약식은 3월 27일 평택 이스즈 출고 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선수들은 앞으로 이스즈 홍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수진3 프로는 투어 진행 상황이라 행사에 참여하지 못했다.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다양한 고객 층에 이스즈 브랜드가 홍보되길 기대된다”며 “지난해에 이어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큐로모터스는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하는 등 상용차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과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욱더 고객과 가까이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큐로모터스와 협약을 맺은 큐캐피탈파트너스 골프단은 지난해 골프단 소속 2명(황정미 프로, 유효주 프로)이 KLPGA 첫 우승을 이뤄내는 쾌거를 이뤘다.

이스즈 소개

안전, 친환경 그리고 경제성을 개발 이념으로 삼는 이스즈는 1937년 설립된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다. 상용차, 디젤 엔진 및 픽업트럭을 생산해 연간 57만대가 넘는 차량을 전 세계 15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2020년 기준 전 세계 45개국의 상용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또 2023년 3월에는 ‘엘프(ELF)’와 ‘포워드(FORWARD)’에 대한 풀 모델 체인지를 발표하며, 동시에 전기차(BEV) ‘엘프EV’ 판매를 시작해 상용차에 대한 최적의 전동화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큐로모터스 소개

2016년 10월 큐로그룹 소속 지엔코의 100% 자회사로 설립된 큐로모터스는 수입 상용차 유통업체다. 이스즈와 공식 수입·판매 계약을 맺고 2.5톤, 3.5톤 트럭 ‘엘프(ELF)’와 5톤 트럭 ‘포워드(FORWARD)’를 국내에 소개했다. 앞으로 디맥스(D-MAX) 픽업트럭 등 신규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