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파나소닉의 최신 모듈 커패시터 및 릴레이 제품 제공

2023-03-28 11:12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 파나소닉의 최신 모듈 커패시터 및 릴레이 제품 공급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의 최신 혁신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는 자동차, 산업, 전력 및 센서 시스템과 스마트 홈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거의 모든 산업 분야의 고객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솔루션을 구축하고 제조사들에 최신 파나소닉 제품의 성능과 품질, 신뢰성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마우저는 약 2만5000개에 달하는 파나소닉과 그 자회사들인 파나소닉 배터리(Panasonic Batteries), 파나소닉 일렉트로닉 컴포넌트(Panasonic Electronic Components), 파나소닉 산업 장치(Panasonic Industrial Devices)의 부품을 통해 고객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파나소닉 PAN9028 Wi-Fi® 이중 대역 및 Bluetooth® 모듈은 2.4GHz 및 5GHz 802.11 a/b/g/n/ac Wi-Fi를 지원하며, Bluetooth BR/EDR(기본 전송률 및 고급 데이터 전송률)의 통합 기능을 비롯해 LE(저에너지) 전원 기능이 함께 제공된다. 이 모듈은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 스마트 홈, 빌딩, 의료 기기 및 비콘과 같은 고도로 통합된 애플리케이션의 속도, 신뢰성 및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독립적이지만 동시 작동하는 Wi-Fi 및 Bluetooth 표준은 연결을 위한 유연성을 제공하며, 높은 데이터 전송률(802.11ac)과 Bluetooth 저에너지(BLE)를 활용한 저전력 작동이 가능하다. 또 통합 전원 관리가 가능하고,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듀얼 코어 CPU를 갖춤은 물론 802.11i 보안 표준을 지원하고 고속 데이터 인터페이스를 갖췄다는 점도 해당 제품의 특징이다.

마우저는 파나소닉 ACTE3CH2A05V 자동차용 TE 릴레이(relay) 제품도 제공한다. 이 트윈 타입 릴레이는 콤팩트한 공간 절약형 설계(13.6㎜×12㎜×13.5㎜)를 갖췄으며, PCB 단자를 사용해 장착되는 1 Form C 및 1 Form C x 2 접점 배열을 하고, 모두 14 VDC에서 20A의 스위칭 용량과 25A의 최대 통전 정격 전류를 제공한다. ACTE3CH2A05V 자동차용 TE 릴레이는 내열성이 높고 모터의 정방향 및 역방향을 모두 제어할 수 있으며 산업용 로봇에서 전기 스쿠터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디포거(defogger), 시트 히터, DC 전원 제어 등과 같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될 수 있다.

파나소닉 AQY215S SOP4 PhotoMOS® 릴레이는 이동통신, 측정/테스트 장비 및 공장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는 낮은 수준의 아날로그 신호를 제어하도록 설계됐다. 파나소닉 AQY215S는 소형 SOP4핀 패키지에서 1μA의 최대 로우 레벨 오프 상태 누설 전류를 제공하며, 100V 부하 전압과 250mA 부하 전류를 제공한다.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는 파나소닉의 폴리머 커패시터는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기술을 제공한다. OS-CON™ 커패시터는 긴 수명을 제공하고 모든 정격 온도 범위 내에서 ESR(등가 직렬 저항) 변화를 최소화한다. POSCAP(탄탈룸 폴리머) 부품은 높은 신뢰성과 내열성을 제공해 디지털 고주파 장치에 이상적이다. 파나소닉의 SP-Cap(알루미늄 폴리머 SMD) 라인은 온도 드리프트 및 DC/AC 바이어스 특성에 대한 내성을 갖췄으며, 매우 낮은 ESR과 최대 560µF의 정전 용량 범위 그리고 2~16V의 전압 범위를 제공한다. EEH-ZA, EEH-ZC 및 EEH-ZK 장치는 전해 및 알루미늄 폴리머 커패시터 기술의 이점을 결합해 낮은 ESR, 낮은 누설 전류, 높은 리플 전류 및 더 작은 케이스 크기의 커패시터를 생성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제공하는 파나소닉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를 확인할 수 있는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파나소닉(Panasonic) 소개

파나소닉 산업 장치 세일즈 컴퍼니(Panasonic Industrial Devices Sales Company of America)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의 북미 지역 주요 자회사인 파나소닉 코퍼레이션 북미(Panasonic Corporation of North America)에서 첨단 산업 부품과 전자 장치 판매를 담당한다. 이 회사는 다양한 무선 장치와 기계 장치에 전력을 공급하는 첨단 부품들을 생산한다. 또 산업 자동화 장치부터 수동 소자, 릴레이, 커넥터, 센서, 무선 연결 장치, 반도체 등 표준 및 맞춤형 부품들도 생산한다. 소비자 전자제품, 가전, 통신, 자동차, 건강 관리 부문에서 혁신 기업으로 성장 중인 파나소닉은 다양한 무선 장치와 제품에 전력을 공급하는 첨단, 고품질, 고기술력이 적용된 부품들을 계속 개발·향상시키고 있다. 파나소닉은 또한 전 세계적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 및 지속 가능성을 촉진시키기 위해 앞장서서 환경 보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마우저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