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데이터, 싱가포르 사무소 신설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헌신 확인

2005년 이래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에서 라인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강력한 수요
싱가포르 특유의 가변 자본 회사(VCC)를 서비스할 능력
새로운 세그먼트에 진출하고 독특한 시장의 필요를 충족시킬 기회

2023-03-27 16:30 출처: Linedata (파리증권거래소 LIN)
파리/싱가포르/홍콩/뭄바이/런던/뉴욕--(뉴스와이어)--국제적인 신용 및 자산 관리 기술, 데이터 및 서비스 제공사인 라인데이터(Linedata)(파리증권거래소: LIN)는 싱가포르 사무소 신설로 사업상의 필요가 강력하게 증가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사의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대체 기관 웰스 세그먼트 내의 대규모 고객 포트폴리오에 의존하는 새로운 싱가포르 사무소로 인해 라인데이터는 기존 제품군 제공을 강화하고, 기술과 서비스를 결합해 싱가포르 시장의 수요에 맞출 수 있게 될 것이다.

“수개월간 분석 및 시장 조사를 통해 저희는 혁신적 기술과 아시아 고객들에 서비스를 제공한 경력이 있는 라인데이터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저희의 투자 관리 절차에 능률과 신축성을 추가하는 데 관건이 될 것입니다. 저희는 라인데이터의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의 부를 책임감 있게 성장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에잇스톤(Eightstone)의 최고운영자인 키아라 바르톨레티는 말했다.

라인데이터의 최첨단 기술 솔루션들은 싱가포르 금융 시장에 매우 적합하며 가변 자본 회사와 같은 투자 펀드 구조군을 지원할 수 있다.

“저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15년간 고객들과 견실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저희는 다수의 대규모 고객의 장기 개발을 지원했습니다. 최근 저희의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음을 보았으며 새로운 싱가포르 사무소는 현지에서 더 많을 일들을 하고 이 독특한 시장과 그 필요를 위해 특별히 설계한 혁신적 솔루션들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라인데이터 아시아의 전무이사인 샐리 크레인은 첨언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홍콩, 및 인도 내 라인데이터의 강력한 기존 입지로 인해 동사의 싱가포르 확장은 지속적인 개발 전략의 핵심 및 우선사항이 될 것이다. 라인데이터는 기존 및 신규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싱가포르 사무소를 위한 새로운 인재와 기술을 신속히 확보할 계획이다.

에잇스톤(EIGHTSTONE) 소개

2009년에 설립된 에잇스톤은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자산 관리 회사이다. 당사는 높은 순가치를 지닌 개인, 가족, 프로 운동선수 및 기관들에 대해 종합적이고 독립적인 솔루션들을 제공한다. 서비스에는 일임 관리 계정, 사모 펀드를 포함한 각종 투자 펀드, 및 가족 사무소 서비스를 포함한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당사는 다세대에 걸쳐 부가 계승된 가족들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하는 한편 회사의 스위스 사무소는 국제적 가족들의 행정 및 라이프 스타일 수요를 지원한다. https://www.eightstone.com/

라인데이터(LINEDATA) 소개

25년의 경험과 50개국 내에 700개 고객들을 확보한 라인데이터의 20개 사무소의 1100명의 직원들은 고객들이 최고의 수준으로 발전하고 운영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인간적 솔루션 및 서비스를 자산 관리 및 신용 산업들을 제공한다. 프랑스에 본부를 둔 라인데이터는 2022년에 1억7270만유로의 매출을 거뒀으며 파리증권시장 컴파트먼트 B에 상장돼 있다. FR0004156297-LIN - Reuters LDSV.PA - Bloomberg LIN:FP. www.linedata.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