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TE 커넥티비티의 Dynamic D8000 플러그형 커넥터 제공

공장 자동화 및 로보틱스 위한 고전류 용량 제공

2023-03-20 13:29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 공장 자동화 및 로보틱스를 위한 TE 커넥티비티의 Dynamic D8000 플러그형 커넥터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의 Dynamic D8000 플러그형 커넥터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Dynamic D8000 플러그형 커넥터는 1000VDC 정격 전압, 3000VAC 내전압 및 100A의 핀당 전류를 포함한 높은 전류 용량이 특징이다. 이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커넥터는 배터리 관리 시스템, 배터리 테스트 장비, 공장 자동화, 로보틱스를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TE 커넥티비티 Dynamic D8000 플러그형 커넥터는 2포지션 구조의 와이어-와이어(WTW) 및 와이어-보드(WTB) 모듈 모두로 사용할 수 있다. 이 플러그형 커넥터는 가청 잠금 설계를 사용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잠금을 보장하며, 크림핑 접점은 장치 설계자의 조립 시간을 줄여준다.

핀당 58N의 결합력과 분리력을 자랑하는 Dynamic D8000 플러그형 커넥터는 폴리부틸렌 테레프탈레이트(PBT) 및 고온 나일론 하우징 결합 표면에 은 도금이 돼 있다. 이 견고한 커넥터는 또 하우징에서 98N 이상의 접점 유지력을 제공한다. TE 커넥터의 Dynamic 시리즈는 모두 진동과 충격에 강해 장시간의 서비스 수명을 보장한다.

TE 커넥티비티의 Dynamic D8000 플러그형 커넥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100% 출처 확인이 가능한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소개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는 기술로 전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생산적이고 연결된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가장 혹독한 환경 속에서도 성능이 증명된 TE의 연결 및 센서 부문 솔루션은 운송,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의학 기술, 에너지, 데이터 통신 및 가정에 발전을 가져왔다. 8000명이 넘는 엔지니어를 포함한 직원 8만5000명이 약 140개 국가에서 고객 가까이 근무하며 모든 연결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자들을 위한 마우저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 이상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m2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