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a, 신임 최고경영책임자에 Philip Macnabb 선임

2023-03-19 09:49 출처: Curia

Philip Macnabb

올버니--(뉴스와이어)--전문 위탁연구개발생산업체인 Curia는 John Ratliff 최고경영책임자 후임에 Philip Macnabb이 선임됐다고 발표했다.

Curia 이사회 임원인 GTCR 매니징 디렉터 Sean Cunningham, Carlyle 매니징 디렉터 William McMullan은 “재임 기간 Curia의 발전을 주도한 John Ratliff에 이사회를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Phil은 경험이 풍부한 고위 경영자로 기업들이 핵심 가치 제안에 중점을 두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며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가치를 보유한 조직 구축에 있어 그동안 훌륭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성장세에 있는 CDMO(위탁개발생산)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 Curia는 앞으로 Phil의 리더십이 가져올 긍정적 효과에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Macnabb은 “Curia는 엔드투엔드 오퍼링 전반에 걸쳐 수준 높은 과학 전문성을 제공하는 독창적인 기업”이라며 “전 세계 곳곳에서 근무하는 Curia 구성원들은 환우분들의 보다 나은 삶을 돕는다는 숭고한 사명 의식을 갖고 활동하고 있다. 자사는 앞으로 고객과 직원들을 위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Macnabb은 Curia에 합류하기에 앞서 헬스케어 업계의 여러 기업에서 고위 경영진으로 다년간 활동했으며 이전에는 기술, 유통, 소비재 분야에서 고위직을 역임했다. 퍼듀대 경영학 학사 학위를 받았고 시카고대에서 MBA 과정을 수료했다.

Curia 소개

Curia는 전문 위탁연구개발생산업체로 제약사 및 바이오제약사 고객을 대상으로 R&D부터 상업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Curia는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에 29곳의 사업장과 4000여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가능성 단계에서 신약 개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