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erfiche, 새로운 뮬소프트 통합 출시

애니포인트 익스체인지에서 제공되는 Laserfiche의 새로운 뮬소프트 인증 커넥터는 기업의 원활한 디지털 경험을 더 빠르게 제공

2023-03-08 10:20 출처: Laserfiche
롱비치,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부문의 선도적인 SasS 공급업체인 레이저피쉬(Laserfiche)는 오늘 새로운 레이저피쉬용 뮬소프트 인증 커넥터(MuleSoft Certified Connector for Laserfiche®)를 발표했다. 뮬소프트(MuleSoft)의 애니포인트 익스체인지(Anypoint Exchange)와 레이저피쉬의 솔루션 마켓플레이스(Laserfiche Solution Marketplace)에서 제공되는 이 새로운 커넥터를 사용하면 기업이 레이저피쉬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과의 통합을 간소화해 생산성을 향상하고 성장에 따라 확장하며 디지털 우선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

레이저피쉬 고객은 통합 배포를 가속하고 통합 수명 주기를 더 쉽게 관리하며 조직 전체의 데이터 분석에 액세스할 수 있다. 레이저피쉬의 로우코드 프로세스 자동화, 안전한 콘텐츠 관리 및 지능형 콘텐츠 캡처 기능을 ERP, CRM, HRIS 및 BI 시스템 등의 다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하면, 뮬소프트를 사용하는 조직이 포괄적인 자동화 솔루션을 구성하고 가속하는 동시에 데이터 보안 및 정보 거버넌스 표준을 준수할 수 있다.

레이저피쉬의 전략 솔루션 수석이사 데이비드 에버슨(David Everson)은 “성공적인 커넥티드 기업은 강력한 기술 인프라와 단순화된 통합 전략에 의존해 데이터가 어디에 저장돼 있거나 어떤 애플리케이션이 관련돼 있는지에 관계없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쉽게 자동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레이저피쉬는 당사의 신뢰적인 콘텐츠 서비스 및 프로세스 자동화 플랫폼을 세일즈포스(Salesforce) 에코시스템에 도입해 고객 통합에서 더 빠른 속도, 더 큰 민첩성 및 더 강력한 보안을 구현하게 돼 기쁘다.”

세일즈포스의 글로벌 제휴 및 채널 담당 수석 부사장인 댄 매캘리스터(Dan McAllister)는 “업계는 디지털 변혁을 가속해야 하는 새로운 요구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이저피쉬의 통합을 통해 뮬소프트 고객은 팀이 앱과 데이터를 통합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도록 지원하여 더 빠르게 혁신하고 획기적인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레이저피쉬의 iPaaS 뮬소프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피쉬 솔루션 마켓플레이스(Laserfiche Solution Marketplace)에서 찾을 수 있다.

레이저피쉬 고객은 여기(https://www.mulesoft.com/platform/enterprise-integration)에서 사일로화된 앱과 시스템의 데이터를 뮬소프트를 통해 더 빠르게 통합하고 전체 워크플로를 더 효율적으로 자동화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뮬소프트 고객은 여기(https://bit.ly/3Zusm8e)에서 레이저피쉬용 뮬소프트 인증 커넥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세일즈포스, 뮬소프트 및 기타 이름은 salesforce.com, inc.의 상표이다.

레이저피쉬 소개

레이저피쉬는 지능형 콘텐츠 관리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는 SaaS 제공업체다. Laserfiche® 플랫폼은 강력한 워크플로와 전자 양식, 문서 관리 및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가속해 리더들이 기업 전체의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레이저피쉬는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를 통해 종이 없는 사무실을 개척했다. 레이저피쉬의 클라우드 우선 개발 방식은 머신러닝과 AI 분야의 혁신을 결합해 현재 세계 80여 개국 기업들이 디지털 비즈니스로 전환하도록 돕고 있다. 정부, 교육, 금융 서비스, 의료, 제조업 등의 모든 산업 분야 고객이 레이저피쉬를 활용해 생산성을 높이고 사업을 확장하는 한편 디지털 중심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지사에서 근무하는 레이저피쉬 직원들은 고객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사람들이 기술이 삶을 바꾸는 방법을 새롭게 바라볼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있다.

레이저피쉬 상세 정보: 레이저피쉬 블로그 | 트위터 | 링크트인 | 페이스북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