퀙텔, 선불 정액제 EU28 IoT 연결 패키지 출시

2023-03-08 09:40 출처: Quectel Wireless Solutions (상하이증권거래소 603236)
베오그라드, 세르비아--(뉴스와이어)--글로벌 IT 솔루션 제공업체인 퀙텔(Quectel)이 유럽 전역에서 IoT 배포의 간소화를 도와주는 새로운 선불제 연결 패키지를 발표했다. 퀙텔 모듈과 연결 서비스를 모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패키지는 EU 28개 국가에서 2G, 3G, 4G, Cat-M 및 NB-IoT에 대해 매우 경쟁력 있는 일회성 요금의 정액 로밍 IoT SIM을 제공하며 해당 가격에는 플라스틱 SIM 카드가 포함된다.

퀙텔의 글로벌 연결 책임자인 리처드 하트(Richard Hart)는 “이 새로운 선불제 패키지를 통해 모듈 판매 성장 영역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퀙텔의 모듈을 유럽 전역의 프로젝트에 더 쉽게 연결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며 “우리는 고객이 총소유비용을 줄이고 단일 공급업체 이용에 따르는 기술적 리스크를 완화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설계 복잡성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퀙텔의 선불제 서비스에는 연결 관리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도 포함된다. 플랫폼의 주요 기능에는 안전한 엔드 투 엔드 데이터 액세스, API, 셀프 서비스 도구 및 서비스 진단, 사용자 관리, 사전 알림, 트리거 관리 및 보고 기능이 포함된다.

EMEA에 기반을 둔 퀙텔 고객 관리팀은 하드웨어 및 펌웨어 검토, 인증 서비스, 테스트 및 디버깅을 포함한 향상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심층적인 지식과 전문 지식을 활용해 고객 배포의 모든 요소를 지원할 수 있다.

퀙텔 소개

퀙텔은 더 스마트한 세상을 위한 열정을 동인으로 IoT 혁신을 가속한다. 고도로 고객 중심적인 조직인 퀙텔은 뛰어난 지원과 서비스로 뒷받침되는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확장하고 있는 400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팀이 셀룰러, GNSS,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모듈, 안테나, IoT 연결 분야에서 혁신의 첨단을 달리고 있다.

전 세계 곳곳에 지역 사무소와 지원 조직을 갖춘 퀙텔은 세계적인 리더십으로 IoT의 발전을 도모하고 더 스마트한 세상의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전념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quectel.com, 링크트인,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 찾을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679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