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디텍션, 소형 CT 검색대 엑스레이 출시

에너지 효율적인 HI-SCAN 6040 CTiX Model S 승객 검색대 스캐너는 훨씬 더 작은 설치 공간으로 생산성 향상, 운영 비용 절감, 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

2023-03-02 13:20 출처: Smiths Detection
런던--(뉴스와이어)--위협 탐지 및 보안 스크리닝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은 오늘 HI-SCAN 6040 CTiX 모델 S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보안 운영자가 선호하는 성공적인 컴퓨터 단층 촬영(CT) 승객 검색대 스캐너의 소형 버전이다.

HI-SCAN 6040 CTiX보다 폭은 20cm 더 좁고 무게는 350kg 더 가벼운 이 새로운 모델은 기존 공항 및 신규 공항 또는 중요 인프라 검색대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HI-SCAN 6040 CTiX의 두 모델 모두 업계 최고의 이미지 품질과 낮은 수준의 에너지 소비량, 다른 CT X선 스캐너보다 30% 더 빠른 0.2m/s의 벨트 속도, 낮은 소음 수준 및 무진동을 특징으로 하며, 승객과 보안 운영자 모두의 검색대 경험을 개선해준다.

HI-SCAN 6040 CTiX Model S는 CT X선 스캔 기능을 활용하여 3D 입체 이미지를 생성함으로써 기내 수하물에서 전자 장치, 액체 및 젤을 제거할 필요가 없어지고, 트레이 수가 감소하고, 보안 검색 프로세스 속도가 빨라진다. 또한 새로운 Model S도 수상 경력에 빛나는 최초 모델의 작업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HI-SCAN 6040 CTiX Model S는 스미스 디텍션과 타사 기술 모두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개방형 아키텍처 솔루션 개발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점점 늘어나는 금지 품목 목록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보안 결과와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스미스 디텍션의 iCMORE 자동 물체 인식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면 성능이 더욱 향상된다. 또한 최신 데이터 보안 및 제어 기능을 통해 고객 데이터와 자산을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스미스 디텍션의 글로벌 항공 이사인 필로 다니엘(Philo Daniel)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700대 이상 판매된 시장을 선도하는 HI-SCAN 6040 CTiX는 최고의 승객 수하물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크기와 레이아웃 제한이 있는 검색대에 맞추어 에너지 효율성, 검색 프로세스, 보안 결과 및 승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보다 능률화된 검색대를 개발했다.”

HI-SCAN 6040 CTiX Model S는 유럽에서 승인된 ECAC EDS CB C3이며 향후 추가적인 현지 승인이 있을 예정이다.

스미스 디텍션 소개

스미스 디텍션은 항공, 항만 및 국경, 도시 치안 및 방어를 위한 위협 탐지와 검색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70년 이상 현장에서 검증된 경험을 가진 스미스 디텍션은 폭발물, 금지된 무기, 밀수품, 유독성 화학물질, 생물학 작용제 및 마약류의 위협과 불법 운송에서 사회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들도록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ithsdetecti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