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내부 통신 기능을 강화하는 비디오 스트리밍 솔루션 커뮤니케이션즈 스튜디오 출시

커뮤니케이션 및 HR 전문가는 이제 비디오 스트리밍 기술을 활용하여 주요 이해 관계자와의 글로벌 참여를 높일 수 있다

2023-03-02 11:55 출처: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보스턴--(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NASDAQ: BCOV)는 오늘 브라이트코브 커뮤니케이션즈 스튜디오(Brightcove Communications Studio)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HR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내부 이해관계자와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하고 더 잘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비디오 우선 솔루션이다.

브라이트코브의 제품 전략 및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마티 로버츠(Marty Roberts)는 “작업 환경이 하이브리드, 대면 또는 가상 중 어느 것이든, 위치나 언어에 관계없이 내부 이해 관계자와 능동적으로 소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두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다. 회사들은 직원, 주주, 가맹점 및 파트너를 참여시키고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방법을 찾고 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비디오 우선 전략은 전 세계의 모든 이해관계자와 더 강력한 연결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브라이트코브 커뮤니케이션즈 스튜디오는 내부 및 외부 모두에서 이해관계자에게 접근하고 참여할 수 있는 브랜드화되고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맞춤형 솔루션이다. 직원 온보딩에서 전사적 업데이트 및 교육 배포에 이르기까지 커뮤니케이션즈 스튜디오는 이해 관계자가 일반적인 내부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 스트리밍 환경을 형성한다.

브라이트코브 커뮤니케이션즈 스튜디오 기능

· 몰입형 스트리밍: 이 솔루션은 고도로 시각적인 발견 경험을 위한 새로운 비디오 캐러셀과 내부 커뮤니케이션 팀이 청중에게 맞춤형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큐레이팅할 수 있는 조직화된 컬렉션을 제공한다.

· 보안 보기: 싱글 사인 온, IP 제한 및 콘텐츠 보호와 같은 보안 및 보호 기능으로 강화됨.

· 라이브 및 주문형 콘텐츠: 이 솔루션은 라이브, 사전 녹화 및 주문형 콘텐츠를 활성화하여 타운홀, 회사 전체 인력 및 팀 프레젠테이션 등의 활동을 위한 내부 커뮤니케이션 노력을 강화한다.

· 추가 기능: 사용하기 쉬운 비디오 관리 및 게시 인터페이스, 다국어 지원, 대화형 요소(설문 조사, 퀴즈, 채팅), 검색 기능, 접근성을 위한 자동 캡션 기능, 분석 및 보고.

자세한 내용은 Brightcove.com 을 방문한다.

브라이트코브 개요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회사와 청중이 어디에 있든 어떤 장치에서 콘텐츠를 접하든 관계없이 더 나은 연결을 구축한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회사는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는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모든 조직은 팀원과 보다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혁신, 지속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에 대한 기술 및 엔지니어링의 두 개 부문에서 에미상 수상 이력과 함께 브라이트코브는 비디오가 할 수 있는 것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을 통해 팔로우하고 www.brightcove.com 을 방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