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 파이터스 및 스턴 핀볼, 새로운 로큰롤 핀볼 기계 발표

독점 SXSW 이벤트 헤드라인

2023-03-02 11:25 출처: Stern Pinball, Inc.

스턴 핀볼, 신작 푸 파이터스 핀볼 게임 발표

시카고--(뉴스와이어)--스턴 핀볼(Stern Pinball, Inc.)은 2021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 입회자인 푸 파이터스를 축하하고 이들과의 협력으로 제작한 새로운 핀볼 기계 라인을 출시한다. 푸 파이터스 핀볼 기계는 프로, 프리미엄 및 한정판(LE) 모델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보도 자료에는 멀티미디어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문은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228005291/en/

푸 파이터스는 1995년 클래식한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으로 세계 무대에 첫발을 내디뎠다. 그들의 경력 동안 밴드는 10개의 스튜디오 앨범을 발표했고, 전 세계적으로 3,20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를 기록했으며, 15개의 그래미 상을 수상했고, 최초의 MTV “글로벌 아이콘(Global Icon)” 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에는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되었다. 전 세계 공연장, 아레나 및 축제 서킷에서 가장 큰 헤드라이너 중 하나인 그들의 음악은 곧 게임룸과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핀볼 형식으로 채우기 시작할 예정이다.

스턴의 푸 파이터스 기계는 이 밴드의 광범위한 카탈로그에 걸쳐 15개의 상징적인 노래가 포함된 장대한 핀볼 모험에 플레이어가 몰입하는 동안 푸 파이터 콘서트 경험을 안겨준다. 이러한 곡으로는 All My Life, Best of You, Breakout, Everlong, Holding Poison, I’ll Stick Around, Learn to Fly, Monkey Wrench, My Hero, Run, Something from Nothing, The Pretender, This is a Call, Times Like These, Walk가 포함된다.

2년 이상의 제작 기간과 밴드 멤버인 데이브 그롤(Dave Grohl), 네이트 멘델(Nate Mendel), 팻 스미어(Pat Smear), 크리스 쉬플레트(Chris Shiflett), 라미 자피(Rami Jaffee), 그리고 고인이 된 저명한 테일러 호킨스(Taylor Hawkins)가 제공한 창의적인 피드백으로, 스턴의 푸 파이터스는 최고의 핀볼 기계이자 이를 초월하는 더 많은 것들을 제공한다. 로큰롤은 물론 세상을 구출하기 위한 밴드의 탐구를 연대순으로 기록한 가상의 TV 시리즈인 “Foo Fighters Saturday Morning Action Time!”을 포함하여 수작업한 아름다운 삽화와 맞춤화 애니메이션을 통해 새로운 세계 전체가 형성되어 있다. 사악하고 비밀스러운 외계인 오버로드(Overlord)와 그의 봇 군대를 저지하기 위한 이 구조 임무에서 푸 파이터스와 함께할 수 있다. 51 구역(Area 51) 상단 플레이 영역을 탐색하여 침입하고 핀볼의 혼돈을 마음껏 풀어놓거나 밴에 올라타 멸종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고 로큰롤이 세상을 지배할 수 있도록 하는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푸 파이터스 핀볼 기계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턴의 Insider Connected™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게임 및 글로벌 플레이어 네트워크와 다양한 방식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인사이더 커넥티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새로운 게임별 성과를 확보하고, 플레이어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프로모션 및 챌린지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사이더 커넥티드는 또한 위치 순위표를 통해 위치 플레이를 유도하고, 플레이어 충성도를 구축하고, 성능을 분석하고, 원격으로 조정하며, 기계를 유지 관리하기 위한 운영자 중심의 도구 세트도 제공한다. 인사이더 커넥티드에는 다음에서 등록할 수 있다: www.insider.sternpinball.com/ .

전 세계적으로 1,000대로 한정된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에는 Expression Lighting System™이 포함되어 있다. 96개의 지능형 RGB LED를 갖춘 엑스프레션 라이팅 시스템은 풀 컬러 스펙트럼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캐비닛 측면으로 절단된 포켓에 위치하여 색상으로 테마화된 플레이필드 전체에 조명을 제공하는 이 통합 플레이필드 조명 시스템은 모든 노래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맞춤형 조명 쇼와 동기화되고 게임 이벤트에 동적으로 반응한다. LE 버전에는 독점 록배틀(Rock-Battle)에서 영감을 받은 풀 컬러 미러 백글래스, 독점 풀 컬러 고화질 반사 호일 데칼 캐비닛 아트워크, 맞춤형 고광택 오버로드 녹색 분말 코팅 핀볼 갑옷, 맞춤형 디자이너 사인 하단 아치, 독점 내부 아트 블레이드, 업그레이드된 오디오 시스템, 반사 방지 핀볼 운동장 유리, 셰이커 모터, 일련 번호가 매겨진 명판, 스턴 회장인 게리 스턴(Gary Stern)과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세스 데이비스(Seth Davis)가 서명한 진품 인증서도 포함되어 있다.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세스 데이비스는 “푸 파이터스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는 훌륭한 음악을 배경으로 완전히 새로운 핀볼 세계를 만들었다. 이 독특하고 빠르며 유려한 게임 디자인의 에너지는 화려한 조명 쇼와 손으로 그린 멋진 삽화가 가미되어 궁극의 게임 경험을 만들어냈다. 여러분 모두 오늘 바로 플레이하고 영웅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새로운푸 파이터스 핀볼 기계는 3월 10일~12일 SXSW 기간 동안 텍사스주 오스틴 더 퍼싱(The Pershing)에서 하우스어브인터넷(The House of Internet) 파티에서 열리는 특별 데뷔 행사에서 전시되며 여기서 플레이할 수 있다.

가격 및 구매 가능성:

제조업체 권장 소매 가격(“MSRP”)[1]:

[1]VAT, GST, 판매세, 관세 또는 기타 세금을 제외한 미국 최종 사용자에 대한 판매 MSRP.

프로 에디션(Pro Edition): 미화 6,999달러

프리미엄 에디션(Premium Edition): 미화 9,699달러

한정판(Limited Edition): 미화 12,999달러

푸 파이터스 핀볼 기계 및 액세서리는 현재 전 세계 공인 스턴 핀볼 유통업체 및 딜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인사이더 커넥티드 정보

인사이더 커넥티드는 스턴 핀볼 기계의 세계를 연결하는 포괄적인 기술적 움직임이다. 이 플랫폼은 가정 및 상업 환경 모두에서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 참여를 향상하고 확장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핀볼 기계의 전문 운영자에게 위치 플레이를 유도하고, 플레이어 충성도를 구축하고, 성능을 분석하고, 원격으로 조정하고, 기계를 유지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 세트를 제공한다.

인사이더 커넥티드 등록은 insider.sternpinball.com에서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또한 연결된 게임에서 기기의 등록 QR 코드를 스캔하여 등록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가 일단 등록하면 전 세계 어디서나 연결된 스턴 핀볼 기계에서 해당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QR 코드가 발급된다. 플레이어가 기기를 스캔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새로운 게임별 업적을 획득하고, 플레이어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프로모션 및 챌린지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턴 핀볼(Stern Pinball, Inc.)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세스 데이비스는 “인사이더 커넥티드는 플레이어가 핀볼 기계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운영자는 플레이어가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위치 배지를 획득할 수 있음과 동시에 반복 플레이를 유도하고 게임을 원격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도구의 이점을 누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턴 핀볼 정보

스턴 핀볼은 재미있고 혁신적이며 기술적으로 진보한 핀볼 게임과 경험을 통해 게임에 대한 평생의 사랑을 불러일으키고,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을 쌓고, 전 세계 사람들을 연결하는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를 만든다. 북미 중심부의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에서 몇 분 거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기술적으로 진보된 지상파 및 디지털 핀볼 게임, 부품, 액세서리 및 상품의 전체 라인을 제작,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마케팅 및 유통한다. 스턴 핀볼은 전 세계 디지털, 소비자, 상업 및 기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스턴 핀볼 게임에는 제임스 본드(James Bond), 러시(Rush), 고질라(Godzilla),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레드 제플린(Led Zeppelin), 어벤져스: 인피니티 퀘스트(Avengers: Infinity Quest),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Teenage Mutant Ninja Turtles),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엘비라스 하우스 오브 호러(Elvira's House of Horrors), 쥐라기 공원(Jurassic Park), 블랙 나이트: 분노의 검(Black Knight: Sword of Rage), 몬스터 가족(The Munsters), 비틀즈(The Beatles), 데드풀(Deadpool), 아이언 메이든(Iron Maiden),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Guardians of the Galaxy), 스타워즈(Star Wars), 에어로스미스(Aerosmith),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 키스(KISS), 메탈리카(Metallica),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워킹 데드(The Walking Dead), 스타트랙(Star Trek), AC/DC, 배트맨(Batman), 스파이더맨(Spiderman)이 포함된다. 전 세계적으로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전문 핀볼 선수부터 은색 공의 매력을 처음 발견하는 초보 선수까지 다양한 플레이어가 스턴 핀볼의 게임을 즐긴다.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www.sternpinball.com을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다.

모든 상표 및 제품 이름은 해당 회사의 재산이다.

businesswire.com에서 소스 버전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228005291/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