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가능성 키우는 B2B 서비스 ‘비즈데스커스’ 출시… 사무가구 시장 변화 선도

온라인 논스톱, 프라이스 맵, 플래닝 서비스 통해 사무가구 시장에서 고객 불편함 해소
출시 기념 TVC 캠페인 영상 및 비즈데스커스 활용 돕는 튜토리얼 영상 공개
플래닝 서비스 베이직 이벤트 진행… 예약 후 상담 완료 시 다양한 선물 제공

2023-03-02 09:33 출처: 퍼시스그룹

데스커가 기업 회원 전용 B2B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능성의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를 출시해 사무가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기업의 가능성을 키운다.

데스커는 기존 사무가구 시장에서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기업 고객이 편리한 사무가구 구매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비즈데스커스를 기획했다. 비즈데스커스를 통해 기업 고객은 온라인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무가구를 쉽게 구매하고, 전문가와 함께 오피스를 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비즈데스커스 홈페이지 기반의 ‘온라인 논스톱’ 서비스는 가구 배치, 견적, 주문, 결제 등 사무가구 구매 시 필요한 모든 과정을 클릭 한 번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객은 온라인상에서 제품 구매는 물론, 확정 설치일 등 향후 일정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 비즈데스커스는 제품 가격 비교, 견적 상담 등 복잡하고 불편한 사무가구 구매 과정을 해소하기 위해 ‘프라이스 맵(Price Map)’을 제시한다. 프라이스 맵을 통해 데스커는 구매 금액에 따라 더 큰 폭으로 제공되는 할인율을 투명하게 안내하고, 구매 단가가 적은 소규모 기업에도 할인을 제공한다. 고객은 가격 비교에 쓰던 시간을 줄이고,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데스커는 공간에 따른 최적의 사무가구 배치를 위한 맞춤형 상담 서비스 ‘플래닝 서비스’도 제안한다. 30인 이하 오피스를 계획하는 담당자는 ‘플래닝 서비스 베이직’을 통해 데스커의 주요 3개 매장(시그니쳐 스토어·디자인 스토어·플래닝 스토어)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전문가에게 견적·시공·배치 등 전반적인 내용을 상담받을 수 있다. 30인 이상의 중·대형 오피스 인테리어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플래닝 서비스 프로’를 제공한다.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오피스를 방문해 공간을 실측하고 각 기업에 최적화된 오피스 레이아웃을 제안하는 서비스다.

데스커는 비즈데스커스 출시를 기념해 플래닝 서비스 베이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서울 연남·신사·송파 소재 데스커 주요 3개 매장에서 펼쳐지며, 매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 ‘커져라 가능성’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플래닝 서비스 베이직 예약 후 상담을 완료한 기업 회원에게는 멀티 오거나이저, 볼펜, 다이어리, 마우스패드, 바인더 불독집게 등 필수 사무용품으로 구성된 ‘커져라 가능성’ 키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상담을 마친 기업과 개인 회원에게 스크래치 뽑기 복권을 제공하고 결과에 따라 데스커 네임플레이트 자석 세트, 우드트레이 세트, 데스커 볼펜 세트 등을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데스커는 비즈데스커스 출시와 함께 소규모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규모의 오피스를 지원하는 데스커를 소개하는 TVC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집중형 데스크, 빅테이블, 모션데스크 등 데스커의 주요 제품으로 업무에 몰입하고 소통하는 직원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데스커와 함께 성장하는 가능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영상 후반에는 ‘사무가구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그대로’라는 슬로건과 함께 비즈데스커스의 편리함과 투명함, 전문성을 강조했다.

데스커는 기업들이 쉽게 비즈데스커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튜토리얼 영상도 공개했다. 튜토리얼 영상은 △가입 혜택 △기업 회원가입 △제품 둘러보기 △제품 확인 및 견적 △결제 및 최종 주문 확인 등으로 구성돼 있다. TVC 캠페인 영상과 튜토리얼 영상은 데스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비즈데스커스는 가격 비교와 견적부터 설치, A/S까지 구매 전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논스톱으로 지원함으로써 사무가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장과 가능성을 함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사업자등록증만 있어도 기업고객 할인이 적용되고 추가 구매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사무가구에 대한 정보가 상대적으로 적어 불편함을 겪었던 지역 상점과 사업 확장을 꿈꾸는 스타트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데스커 소개

퍼시스그룹의 데스커(DESKER)는 도전하고 성장하는 사람들을 위한 No.1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를 지향하며,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주요 코워킹 스페이스와 디자이너 브랜드 오피스, 스타트업 이노베이터들의 선택을 받은 데스커는 사무가구에 한정하지 않고 홈오피스·리빙·취미생활 등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 본질과 핵심에 집중한 가구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 퍼시스그룹이 보유한 생산, 물류, 시공, A/S 인프라를 활용해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