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북산, 삶의 달콤함을 만드는 나만의 방식을 담은 ‘당근케이크’ 출간

위로가 필요한 순간 자신을 달랠 인생팁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경기도 광주서 3월 8일 첫 번째 북토크 개최

2023-03-01 16:36 출처: 도서출판 북산

도서출판 북산이 신간 ‘당근케이크’의 북토크를 3월 8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도서출판 북산은 ‘삶의 달콤함을 만드는 나만의 방식’을 주제로 7명의 작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당근케이크’를 출간했다.

이 책은 작가 7명의 글, 그림, 사진이 담긴 테마 문집이다. 작가들은 어렵고 힘든 일을 겪을 때마다 자신의 당근케이크가 돼준 가볍거나 무거운, 재밌거나 슬픈 7가지 이야기를 담았다. 작가마다 나만의 당근케이크는 무엇이며 그것이 갖는 의미와 위로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책은 2022년 중소출판사 출판콘텐츠 창작 지원사업 선정작이며, 중견 소설가 이경희와 생태동화작가 유명은이 공저자로 참여했다.

도서출판 북산은 독자들과 함께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갖고자 ‘당근케이크’ 릴레이 북토크를 기획하고 있다. 첫 번째 북토크는 작가들에게 위로와 아이디어가 되어준, 경기도 광주 에인트 커피에서 3월 8일 개최한다.

이번 북토크는 강연자와 듣는 사람이 따로 없이 진행된다. 서로 위로가 되는 인생의 화두를 꺼내 이야기 나누며, 독자들이 자신만의 당근케이크를 발견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북산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북토크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당근케이크’는 고군분투하는 독자의 하루를 응원하는 책이다. 뜻대로 되지 않는 일상과 맞서야 할 때, 자신을 위로하고 긍정하게 하는 자신만의 당근케이크를 발견해 둔다면, 덜 불안할 것이며, 긍정으로 맞서 내일의 나를 기대하게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봄이 시작되는 3월, 자신을 긍정하고 나아가게 할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이 책이 확실한 인생팁이 되어줄 것이다.

도서출판 북산 소개

북산은 ‘좋은 책을 산처럼’이라는 뜻이다. 자기계발서, 경영서, 에세이, 전문실용서, 인문사회 등 지식과 경험, 삶이 묻어나는 이야기들을 책으로 만들고 있다. 세상에 도움이 되고 위로가 되는 이야기를 책에 담으며, 마음을 나누는 일, 재미있는 일들을 함께하고자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