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LTech, 5G 및 그 이상을 위한 기술 솔루션 제품군 출시

2023-02-28 13:40 출처: HCL Technologies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HCLTECH)
노이다, 인도 / 바르셀로나, 스페인--(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회사인 HCLTech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2023에서 5G 생태계를 위한 다양한 혁신 기술 솔루션을 출시했다.

HCLTech의 솔루션은 디지털, 엔지니어링, 클라우드 및 소프트웨어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여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와 기업이 5G 준비를 강화하고 투자 수익 창출을 가속하도록 돕는다.

5G 시스템 통합 프레임워크(5G SF)

HCLTech의 5G SF는 공공 및 민간 5G 사업자가 미래 대비 네트워크의 핵심 구성 요소를 원활하게 배포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CLTech의 5G SF를 통해 CSP, 기업, 하이퍼스케일러, 칩 및 장비 제조업체는 원활한 가상 기능 온보딩, 상당한 운영 효율성, 향상된 네트워크 및 사용자 경험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HCLTech 엔지니어링 및 R&D 서비스 사장 겸 책임자인 비제이 군터(Vijay Guntur)는 “통신 서비스 공급자와 기업은 5G 네트워크를 통합, 배포 및 운영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 도메인에서 확장할 수 있는 시스템 통합 파트너가 필요하다. 우리 5G 시스템 통합 프레임워크를 통해 RAN, 전송 및 코어를 포함하는 분산 및 분산 네트워크 도메인에 대한 고유한 시스템 통합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 세트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HCLTech의 디지털 기반 서비스 사장 자그데쉬와르 가투(Jagdeshwar Gattu)는 “산업별 5G 사용 사례를 배포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려는 CSP 및 기업들에게 HCLTech의 아키텍처 및 디자인, 다양한 기술에 걸친 복잡한 네트워크의 시스템 통합 및 관리 유산은 HCLTech을 완벽한 파트너로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클라우드스마트(CloudSMART) 현대화 경험 및 사이트 안정성 엔지니어링(SRE)

5G의 시작과 함께 CSP는 독점 플랫폼에서 사용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으로 빠르게 전환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통신을 위한 HCLTech의 혁신적인 클라우드스마트 현대화 경험은 오픈 소스 및 상용 IT 벤더 솔루션의 채택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는 여러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업체의 동종 최고의 플랫폼을 결합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유연하게 개발할 수 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신을 위한 HCLTech의 SRE 지원은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을 사용하여 확장성 있는 통신 운영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는 데 필요한 전체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 이를 통해 통신 서비스 공급자는 자사 운영 내에서 고급 SRE 관행을 구현하여 업계 최고의 안정성 수준을 개선하고 유지할 수 있으므로 궁극적으로 효율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기존 통신 네트워크 공급자와의 종속성을 줄일 수 있다.

HCLTech의 최고기술책임자 겸 에코시스템 책임자이자 제품 및 플랫폼 최고제품책임자인 칼리안 쿠마르(Kalyan Kumar)는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이 비즈니스 성장 및 개발 전략을 보는 방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이 두 가지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신 플랫폼의 활성화는 통신 업계의 최신 발전을 활용하려는 기업에 절실히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네트워크 현대화를 위한 업계의 생태계 협업

HCLTech는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와 협력하여 CSP 및 기업에 네트워크 현대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HCLTech는 vRAN(가상 무선 액세스 네트워크), ORAN(개방형 무선 액세스 네트워크), 사설 5G 네트워크 및 에지/다중 액세스 에지 컴퓨팅 배포를 위한 종단 간 시스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여기에는 통신 네트워크 변환, 설계, 상호 운용성, 최적화 및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CSP가 엔지니어링된 통신 클라우드 플랫폼 구현, 테스트, 자동화 및 오케스트레이션을 비롯한 플랫폼 통합 서비스를 수행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을 혁신하고 운영을 단순화하여 네트워크 인프라를 현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델은 또한 통신 사업자 및 기업을 위해 설계된 캐리어급 지원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hcltech.com/events/mwc-barcelon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HCLTech 소개

HCLTech은 60개국에 걸쳐 22만2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글로벌 기술 회사로서, 디지털, 엔지니어링 및 클라우드를 중심으로 광범위한 기술 서비스 및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업계 최고의 기능을 제공한다. 금융 서비스, 제조, 생명 과학 및 의료, 기술 및 서비스, 통신 및 미디어, 소매 및 CPG 및 공공 서비스를 위한 산업 솔루션을 제공하여 모든 주요 수직 분야의 고객과 협력한다. 2022년 12월까지 12개월 동안의 통합 수익은 총 123억달러였다. 진척도를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은 www.hcltech.com 을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