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출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올데이 안티에이징 스틱
한 번만 발라도 탄력, 주름, 리프팅 개선으로 노화 즉각 방어

2023-02-28 08:35 출처: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의 핵심 성분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에 탄력 광채를 선사하는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은 최초 출시 이후 15년 이상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슈퍼바이탈을 스틱 형태로 출시한 제품이다. 슈퍼바이탈의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슈퍼플라보노이드를 농축해 피부결과 리프팅, 탄력,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수시로 사용이 가능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1]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탄력 및 목주름 7.2% 개선, 눈꺼풀 부위 피부 리프팅 13.5% 등 주요 피부 부위의 탄력, 주름, 리프팅이 개선되는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였다. 또한 발효 오일과 통기성 소재의 교차 배합 기술을 통해 완성한 이지 슬라이딩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잘 스며들어, 여러 번 덧발라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고급스러운 탄력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은 2월 20일 롯데아이몰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선보였으며, 선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는 준비한 듀오세트의 수량이 모두 판매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3월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GS샵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시험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시험대상: 35~54세 여성 20명, 시험기간: 2022년 12월 26일~2023년 1월 3일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