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 포토닉스, QSFP28 100G ZR 코히어런트 플러그형 모듈 지원 Pico 가변 레이저 어셈블리 공개

새로운 pTLA로 크기, 합리적 가격 및 성능의 업계 최고 조합을 제공하여 에지에서 100G 코히어런트의 요구 사항을 충족

2023-02-27 14:15 출처: EFFECT Photonics
아인트호벤, 네덜란드--(뉴스와이어)--고도로 통합된 광학 솔루션의 선도적 개발업체인 이펙트 포토닉스(EFFECT Phontonics)는 액세스 네트워크에서 100G 코히어런트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새로운 Pico 가변 레이저 어셈블리(Pico Tunable Laser Assembly, pTLA)의 개발을 오늘 발표했다. 가변 레이저는 네트워크 사업자가 기존의 섬유 인프라를 확장하지 않으면서 네트워크 용량을 확장하게 해주는 고밀도 파장 분할 다중 방식(DWDM)을 지원하는 광학 시스템의 핵심 구성요소이다. 광 네트워크 에지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이펙트 포토닉스의 새로운 pTLA는 상업용 및 산업용 온도(C-temp 및 I-temp) 작동 범위를 지원하며, 이상적인 파워, 가격 및 규모의 조합을 제공하여 트랜시버 폼팩터에서 기존 인프라를 확장 가능한 100 Gbps 코히어런트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2023년 3월 7-9일 중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OFC23의 이펙트 포토닉스의 2423번 부스에서 알아볼 수 있다.

최근의 헤비 리딩(Heavy Reading) 설문조사에 따르면, 사업자의 75%는 100G 코히어런트 플러그형 광학 시스템이 에지 및 액세스 발전 전략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현재 가변 레이저 솔루션에 의해 충족될 수 없는 엄격한 크기 및 전원 소비량 요건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과 전원 효율성을 갖춘 100ZR 기반 제품은 현재 제공되지 않으므로 시장 채택은 여전히 실현되어야 할 과제이다. 100G 코히어런트 네트워크 에지를 다루도록 특별히 설계된 이펙트 포토닉스의 pTLA 덕분에 코히어런트 플러그형은 더욱 용이하고 비용 효과적으로 액세스 도메인에 배치될 수 있게 되므로 표준 QSFP28 폼 팩터를 위한 최적의 레이저 성능, 크기 및 전원 소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또한 이펙트 포토닉스의 새로운 pTLA는 기존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생태계를 활용하여 완전한 트랜시버 솔루션이 필요한 제공업체를 위해 대규모 제조뿐 아니라 DSP와 같은 보완적 코히어런트 제품과 서비스도 허용한다.

이펙트 포토닉스의 대표인 로베르토 마르코치아(Roberto Marcoccia)는 “오늘날의 사업자는 용량, 비용 효과성 및 성능의 최고 조합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에지 어그리게이션 전략으로 네트워크 액세스를 효과적으로 발전시켜야하며, 100G 코히어런트 플러그형 옵틱스가 바로 그것을 제공한다”면서 “이펙트 포토닉스의 새로운 Pico 가변 레이저 어셈블리는 이 신흥 시장에서 목적에 맞게 설계된 유일한 가변 레이저 어셈블리로서, 네트워크 에지 어그리게이션 용량을 쉽게 확장하고 코히어런트 기술의 혜택을 누리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펙트 포토닉스 소개

광학이 디지털을 만나는 곳 - 이펙트 포토닉스는 고도로 수직 통합된 독립 광학 시스템 회사로서 대역폭과 빠른 데이터 전송 능력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의해 발생한 합리적 가격의 고성능 광학 솔루션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있다.

고유 디지털 신호 처리 및 순방향 오류 정정 기술과 초순수 광원을 사용하여 원활한 통합, 비용 효율성, 저전력 및 공급 안정을 갖춘 소형 폼 팩터를 제공한다. 확립된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생태계를 활용함으로써 제품이 경제적인 가격에 대량 공급될 수 있도록 하여 5G와 그 이후에 액세스가 준비된 코히어런트 솔루션 및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에지 서비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웹페이지: www.effectphotonics.com

팔로우: LinkedIn 및 Twitter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