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리아, 공급업체 파이낸싱 솔루션을 찾기 위해 아람코와 양해각서 체결

2023-02-07 17:15 출처: Taulia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전 자본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톨리아(Taulia)가 세계 굴지의 통합 에너지 및 화학 기업 중 하나인 아람코(Aramco)와 톨리아 공급업체 금융 솔루션에 대해 논의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국내에서 디지털 혁신 노력을 가속하기 위해 노력하는 iktva(In-Kingdom Total Value Add) 프로그램의 하나로 아람코는 최근 다양하고 지속 가능하며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산업 생태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계약을 체결했다(자세한 내용은 https://bit.ly/3lePV5I를 참조).

톨리아는 J.P. 모건 및 마나파 캐피털(J.P. Morgan and Manafa Capital)과 협력하여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톨리아의 최고경영자(CEO)인 세드릭 브루(Cedric Bru)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수천 개의 기업이 불확실한 경제 시대를 헤쳐 나감에 따라 저렴한 자금 조달 옵션에 액세스하고 유동성을 관리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다.”

아람코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지아드 T. 무르쉐드(Ziad T. Murshed)는 “이는 현지 공급업체가 산업 생태계를 지원하고 현지 공급망을 강화하기 위한 자금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하는 비약적인 발전이다”고 평가했다.

아람코(Aramco) 소개

아람코는 글로벌 통합 에너지 및 화학 회사이다. 당사는 에너지가 기회라는 핵심 신념에 따라 운영된다. 전 세계 원유 공급량의 약 1/8배럴 규모의 생산에서부터 새로운 에너지 기술 개발에 이르기까지 당사의 글로벌 팀은 모든 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당사는 리소스를 보다 신뢰할 수 있고 지속 가능하며 유용하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의 경제 안정성과 장기적인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www.aramco.com.

톨리아(Taulia) 소개

톨리아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의 핀테크 기업이다. 톨리아는 기업이 미지급금, 미수금 및 재고에 묶인 가치를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200만 개가 넘는 기업 네트워크가 톨리아의 플랫폼을 이용해 대금 지급 시기를 결정하고 있다. 톨리아는 고객이 운전 자본 전략을 실행하고 협력사에 대금을 조기에 지급하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톨리아는 매년 5000억달러가 넘는 거래를 처리하며 Airbus, AstraZeneca, Nissan을 비롯한 세계적 기업의 신뢰를 받고 있다. 2022년 3월에 톨리아는 SAP에 인수됐으며, SAP 그룹 내에서 자체 브랜드를 가진 독립 회사로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taul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