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ium과 Amadeus의 계약에 따른 향상된 항공편 검색과 예약으로 인해 득을 보게 될 여행 업계

Amadeus가 Cirium의 첨단 항공편 스케줄 데이터를 자체 여행 플랫폼 솔루션에 통합함에 따라 항공편 및 검색 예약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세트가 확대될 전망이다.
이 거래로 업계의 두 선두자 간의 10년에 달하는 파트너십이 확장될 예정이다.
새로운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는 여행 서비스 판매자들과 여행자의 검색 및 예약 경험을 계속 향상할 것이다.

2023-02-01 16:50 출처: Cirium (런던증권거래소 REL)
뉴욕--(뉴스와이어)--항공 분석의 선두자인 Cirium이 당사의 첨단 항공편 스케줄 데이터를 Amadeus Travel Platform에 제공하기 위한 거래 예약을 Amadeus와 체결함에 따라, 항공편 검색 및 예약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세트가 더욱 확장된다.

여행 업계의 기술 리더 중 하나로 꼽히는 Amadeus에 있어 적시의 완전한 데이터는 고급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필수적 요건이다. 이번 새로운 거래는 Cirium의 종합적 스케줄 데이터가 Amadeus Travel Platform에 통합돼 항공사, 여행 서비스 제공자 등을 비롯한 여행 업계 내의 많은 Amadeus 고객에게 득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Cirium의 최고경영자인 Jeremy Bowen은 “Cirium의 Amadeus와의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여행 업계 내 해당 분야의 두 선두자가 단합하게 됨에 따라 항공편 검색 및 예약이 더욱 향상됨은 물론, 새로운 시장의 문을 열고, 수입을 극대화하며, 여행자들을 위해 보다 능률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저희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글로벌 항공편 스케줄을 Amadeus 항공편 분석 도구에 제공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습니다. 파트너십을 통해 당사의 업계를 선도하는 여행 플랫폼이 향상됨에 따라 Cirium의 스케줄 데이터는 Amadeus 고객을 위한 정보의 질을 향상할 수 있게 됩니다”고 말했다.

Amadeus의 항공, 철도 및 글로벌 온라인 담당 수석부사장인 Sam Abdou는 “Cirium과의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당사의 데이터를 다 출처 항공 스케줄 데이터 플랫폼에 더욱 깊이 있게 통합함에 따라 데이터세트를 확대하고 고객에게 높은 데이터 정확성 및 예약 기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Amadeus는 업계의 선도적인 여행 유통 및 기술 파트너로서 전 세계에 진출해 있으며 각 지역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다. 당사는 항공사와 공항, 호텔 및 철도, 검색 엔진, 여행사, 관광회사 및 기타 여행 관련 사업자들이 사업을 운영하고 여행 경험을 향상하도록 돕는 중대한 솔루션을 구축한다. 전 세계 900개 이상의 항공사와 모든 유형의 항공기를 망라하는 Cirium의 첨단 스케줄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를 통합한다는 것은 Amadeus Travel Platform에 액세스하는 사업체들이 보다 정확한 데이터에 근거해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Cirium의 스케줄 데이터는 항공 업계에서 최고 수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당사는 항공사 스케줄 및 연결편 데이터 분야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Cirium의 선도적 스케줄 분석 상품 중 하나인 Cirium Diio Mi는 과거 20년 및 향후 11개월을 포함해 전 세계 모든 항공사의 예정된 항공편의 97%를 다룬다.

Cirium Schedules에 대한 자세한 내용 보기.

편집자 참고 사항

Cirium 소개

Cirium은 강력한 데이터와 분석을 통해 지속적인 세계 발전의 원동력이 된다. 이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기반으로 쌓인 통찰력을 제공해 여행사, 항공기 제조업체, 공항, 항공사 및 금융 기관 등 여러 기관들이 여행의 미래를 설정하고 수익을 늘리며 고객 경험을 향상할 수 있는 논리적이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Cirium은 전문적인 비즈니스 고객사를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 업체인 RELX의 계열사이다. RELX PLC의 주식은 다음 종목 코드를 사용하여 런던, 암스테르담 및 뉴욕 증권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다. 런던: REL, 암스테르담: REN, 뉴욕: RELX.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LinkedIn이나 Twitter에서 Cirium 업데이트를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cirium.com)를 방문할 수 있다.

Amadeus 소개

여행은 전진의 동력이다. Amadeus는 여행의 동력이다. Amadeus의 솔루션은 여행사, 검색 엔진, 관광회사, 항공사, 공항, 호텔, 차량 및 철도를 통하여 여행자들이 원하는 여행과 연결해 준다.

당사는 30년 이상 여행 업계와 협력해 자체 기술을 개발하였다. 당사는 사람들이 어떻게 여행하는가에 대한 깊은 이해와 고객들이 원하는 가장 복합적이고 신뢰하는 중대 시스템을 설계하고 공급하는 능력을 복합적으로 갖추고 있다. 2019년에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19억 이상의 사용자가 현지 여행 서비스 제공자와 연결할 수 있게 지원했으며, 글로벌 사고방식으로 고객들이 어느 곳에서 도움을 요청하든 각 현지의 지원을 제공하는 단일 회사이다.

당사의 목적은 여행의 미래를 형성하는 것이다. 여행을 개선하는 보다 나은 기술을 열정적으로 추구한다.

Amadeus는 IBEX 35의 계열사로서 스페인 증권시장에 AMS.MC로 상장돼 있다. 또한 10년 동안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에 의해 인정받았다.

Amadeus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웹사이트(www.amadeus.com)를 방문할 수 있다.

팔로우:

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